여자를 증오한 남자들 1 밀레니엄 (뿔) 1
스티그 라르손 지음, 임호경 옮김 / 뿔(웅진) / 2011년 1월
구판절판


너무 유명한 책이라, 너무 막차를 탄게 아닌지모르겠습니다^^;

(머..제가하는일이 그렇죠뭐..쳇..ㅋㅋ)

밀레니엄 - 이전에 나왔던것같던데 맞죠? 표지가 이전것보다 엄청맘에드네요(지극히 개인적인 취향입니다요..)

이전엔 내용도 물론 잘 몰랐지만 책표지에서 -1점먹고 들어갔기때문에 절판된다는 이야기가 돌아도 꿋꿋히 구매하지않은 1人입니다요..역시나 표지가 이렇게 이뿌게 나왔네요(흡족 ㅎㅎ)

책을 보기전에 영화부터 봐버려서 ..쯧..렛미인 이후로 또 이런실수를 ..ㅠㅠ흑흑..

책의 재미가 좀 덜하면 어쩔까 걱정했는데 기우였네요, 무지무지 ~ 잼났습니다요~



주인공이자 밀레니엄의 편집장내지 기자(?)인 미카엘블롬크비스트, 슈퍼 블롬크비스트라 불리우기도하는 적당히 유명세를 치르는 기자

미카엘이 떡밥기사에 걸려 패소함으로 이야기는 시작된다.

거대기업을 상대로한탓에 잡지사는물론 본인도 개털주위보가 뜰 위기가 불어닥치고 고민하는 미카엘에게 재벌가 방예르가의 사람 헨리크방예르가 개인적인 집안사건을 맡아달라고 부탁한다.

큰보수와 자신의 패소사건을 뒤집을 이야깃거리를 준다는 것에 혹한 미카엘은 사건을 맡게되는데

근데 이사건이 묘하다.. 그리고 1권에서는 미카엘이 아직 감도잘못잡는다 (답답..ㅠㅠ)



뭔가 좀 건지는것 같은데 감질맛 나게 2권으로..쩜쩜..a

이래서 내가 분권이 싫다..그래서 별도 반개깍았다(소심함 ㅋㅋㅋ)

내용은 100점만점인데 분권이라서 싫다..흥..ㅋㅋㅋ

그치만 2권은 벌써 주문해놨다..(궁금하잖아~힝..ㅋㅋㅋ)



개인적으로 미카엘이 바람기가 보여서 당황 ㅋㅋㅋ 영화의 순진한 미카엘과 너무다른이미지!!

리스베트와 잠자리이후 부끄부끄하던 미카엘은어디로?!?..흠흠..

리스베트도 조금 강한이미지뒤로 연약한 모습이 부각되어 조금기쁨..영화선 너무 강하심 ㅋㅋㅋ



아..개인적으로 근래에 읽은책중에 젤 재미있었던듯..^^*

분권인게 아쉽..

그치만 2권이미 구입..^^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