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마쿰라우데 영어 입문 Manual 숨마 고등 국어/영어
박선하 지음 / 이룸이앤비 / 2016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개학이 2주 갑자기 늦어져서 2주안에 딱 끝내기 좋은 교재가 없나 살펴보다 숨마쿰라우데 영어입문을 보았다

우선은 매일 독해와문제가 있어여하고

문법을 한번 쭉 돌수 있는 교재가 필요했는데

딱이였다

다시 보면 이제 고등입문을 들어가는

친구들에세 맛보기로도 2주안에 끝낼수 있은

적정 교재가 아닌가 싶다

ㅋㅋ 아이들이 가장 싫어하고ㅠ어려워하응

빈칸추론 ~ 2번에 걸쳐 설명이 나와있다

유형특징과 지시문 유형

살펴보면서 문제 유형을 익히고 어떻게 정답으로

문제를 풀어가야하는 지 전략적으로 문제를 접하는 법을 알려준다

감을 잊지 않기 위해서!! 늘 상기가 필요한 부분

바로 기출대표유형 풀이로

알려주는 해결 전략을 적용해보고

유형연습에 문제를 풀어 본다

하단에는 단어와 구가 나와있기 때문에

바로바로 단어체크를 해 볼수 있다

다양한 유형을 익혔다면 독해 유형 실전문제로 1.2회로 문제를 풀어볼며 유형을 수능 실전 감각으로 풀어보고 확인해 볼 수 있다

이번에는 문법!

한권에 수능유형과 문법이 같이 있다는 점

진짜 좋은 거 같다

딱!! 아이들이 어려워하는 부분은 2회에 걸쳐 설명과 문제가 수록되어 있다

17일이므로 주말끼면 2주안에 완성가능!

개학전에 진짜 다 풀고 가면

정말 정리가 잘된 자신감 뿜뿜

실전문제고 풀고

행여 틀리거나 모르는 부분은

해설서가 이렇게 잘 되어 있으니

걱정마시고 우선 시작해보자!!

이 책 쉽기도 하고

한번에 확 정리를 해주는 느낌이라

진짜 이런 시기에 꼭 필요한 교재라 생각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