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가 된 아빠 살림어린이 그림책 20
앤서니 브라운 글.그림, 노경실 옮김 / 살림어린이 / 2011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가 있는 집이라면... 앤서니 브라운의 세밀한 원숭이 그림이 그려진 책이 한권이라도 있든지..

아니면, 들어라도 보셨을 거에요..

사실, 저도 앤서니 브라운의 책에 대해서 잘 몰랐는데,

영어 독서에 관심을 가지게 되서, 문화센터에서 수강한 적이 있는데..

그때 영어독서 지도사 선생님께서 앤서니 브라운 책을 소개해주시더군요.

그림 속에 유쾌한 숨바꼭질이 있는 앤서니 브라운.

이번에 또 앤서니 브라운의 새 책이 나왔다고 해서, 기쁜 맘으로 구해봤습니다.

 

[앤서니 브라운 - 아기가 된 아빠]

 



 

글, 그림 : 앤서니 브라운

출판사 : 살림어린이

 

앤서니 브라운의 책인데, 원숭이가 안나오고 사람이 나와서 조금 신기하네요.. ㅋ

그래도 사람이나 원숭이나... 느낌도 비슷하니~ 웃기게 생겼죠..

머리카락 한올한올 세밀한 그림이 재미를 더해주구요..

"아기가 된 아빠". 제목부터 재미있어요.

 



 

<줄거리>

나이보다 젊어보이는 존의아빠.

어느날 '젊음을 돌려드립니다'라고 쓰인 음료수 한병을 다 마시고,

다음날~!!! 아기가 되어버렸답니다~!

아기가 되어버린 존의 아빠는... 어떻게 되었을까요~? ^^

...(이하 생략)

 



 

사실, 존의 아빠가

 어른이었을때와,

아기가 되었을때가... 별 다를게 없네요.

엄마에게는.. 조금 큰 아기, 혹은 정말 작은 아기... 둘 중 하나일뿐이죠. ㅋ

 

우리 알파걸은 이 책을 보고...

아빠가 아기가 되어 "어버버버.."하는게 제일 재미있나봅니다.

"아빠가 어버버버했지~" 라는 말의 무한반복이네요.. ㅋㅋ

그리고 그 말을 특히.. 아빠한테 합니다.

아빠가 오죽했으면.. 도대체 아이가 무슨 책을 보고 저러냐고 들여다보네요..^^a;;

 

 



 

그리고 우리 아이가 좋아하는 또 하나의 장면...

역시.. 응가입니다. ㅋㅋ

그 장면에서는 엄마랑 연우랑 둘 다 코를 잡고 키득거렸네요...

 



 

앤서니 브라운의 그림들을 보고 있노라면,

곳곳에... 앤서니 브라운이 숨바꼭질처럼 숨겨놓은 그림들을 찾아볼 수 있답니다.

 



 

이 책에서도 몇가지 재미있는 점도 발견했네요.

그리고,, 아직도 더 찾고 있답니다. ^^;

원숭이 그림 책에서 바나나를 찾을 수 있는 것처럼,

이 책에서는 곳곳에 숨겨진 우유병을 찾는 재미가 쏠쏠하네요~

그리고, 숫자가 거꾸로 그려진 시계라든지...

벽에 걸린 액자그림이라든지...

어른이 읽어도 재미있고,

아이가 읽어도 재미있는 책이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