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런너 서프라이즈 호기심탐험대 6 : 우주 - 광활한 우주의 비밀을 풀어라! 테일즈런너 서프라이즈 호기심탐험대 6
유경원 글, studio 뮤토 그림 / 황금부엉이 / 2011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테일즈 런너 서프라이즈 호기심 탐험대...

아직 우리 아이가 어리긴 하지만, 너무 유명한 책이라 잘 알고 있어서...

한번 보고 싶다.. 라는 생각이 강했답니다.

그러다가 우주편이 이번에 새로 나왔길래..

우주 좋아하는 조카를 위해 선물했습니다. ^^ 

 

[테일즈런너 서프라이즈 호기심 탐험대 6.우주]



글 : 유경원

출판사 : 황금부엉이

 

프린스의 우주선이 지구에 불시착하면서 프린스의 우주선을 다시 고치기 위해서..

초원 일행은 우주에 관한 질문에 맞는 답을 고르기 위해 내기를 벌입니다.

 

그런 과정에서 나오는 우주와 달과, 별, 지구에 관한 여러가지 문제들..

만화로 재미있게 구성되어 있고,

중간중간 "서프라이즈 완전백과!" 코너로 상세하게 설명하고 있는 책이네요.

 



 

일단, 만화로 되어 있어서 아이들의 흥미를 많이 잡아끄는 것 같아요.

등장인물도 화려하고, 지루하지 않도록 여러인물이 나오고,

퀴즈를 푸는 형식으로 되어 있어서..

이번엔 어느팀이 맞힐까? 생각하면서 책을 보네요.

 

또한 만화 밑 부분에 따로 간단한 질문이 하나씩 나와 있습니다.

간단한 O, X 퀴즈부터 간단한 단어를 답하는 퀴즈까지..

이 책을... 친정갈때 가지고 갔었는데..

머리 큰 어른들에게도 문제를 내며 맞추고 놀았답니다.

한명이 퀴즈를 내면, 다른 사람이 맞추는 형식으로~.

책 한권으로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재미있게 놀 수 있는 방법~ 여기 다 있네요. ^^

 



 

책 열심히 보고 있는 울 꼬맹이들..

만화 형식의 책을 몇 권 보지 못해서그런지..

매우 흥미진진하게 책을 봅니다.

먼저 오빠가 보고.. 그 앞에서 끈기 있게 기다린, 둘째 이쁜이...

 



 

ㅋㅋ 드디어 책을 잡았습니다.

차례대로 정겹게 책을 보네요.

오빠는 그림만 보고 휙휙 넘겨 읽는 편인데,

동생은 하나하나 놓칠새라 꼼꼼하게 보네요.. ^^

 



 

매력적인 등장인물들이 우주에 관해 알려주니,

머리에도 쏙쏙 들어오고, 시간남는대로 몇번이고 읽을 수 있어 좋으네요.

앞으로 전철을 탈 일이 있을때, 이 책 한권 들고 타면

아이들 모두 제자리에 얌전히 앉아서 집중하고 다닐 수 있을 것 같아요.. ^^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니, 7권.. 기다려야 겠습니다.

테일즈런너 서프라이즈 호기심탐험대...

재미와 학습 두 가지 토끼를 확실하게 잡을 수 있는 책이네요.


type=text/javascript>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