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자습서 세트 3-1 - 전4권 (2017년) - 국어.수학.사회.과학 초등 우공비 (2017년)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7년 1월
평점 :
구판절판


 

초등3-1 초등문제집은 우공비자습서로 선택!!
부록세트도 어마어마하네요.
이래서 초등문제집은 우공비 우공비 하나봐요.ㅎㅎ

쎈연산에 최상위쎈까지.. 이번학기 문제집은
좋은책신사고로 통일했어요.ㅎㅎ 

 

 

전과와 문제집이 한 권에!
교과서 학교에 두고와도 우공비자습서에
교과내용이 자세하게 나와있으니
예복습은 물론 숙제걱정 안해도 되겠어요.^^

 

 

겨울방학동안 수학은 우공비자습서로 예습중이에요.
근데 이제 2단원 끝났어요.ㅎㅎ
봄방학이 있어서 그런지 아주 천천히 가네요.;;;
이제 속도 좀 내야겠어요.

교과서 개념정리부터 기본평가, 단원평가 등
구성이 아주 맘에 드는 우공비자습서랍니다^^

 

 

 

우공비자습서 세트에 있는 특별부록!!!
이거 대박이에요.
울 아이에게 꼭 필요한 책들이 다 들어있더라구요.
 

 

 

울 애도 서술형 문제만 봐도 두려워하는데...
우공비 특별부록 제대로 활용해봐야겠어요.
국,수,사,과 4과목이 다 담겨있어서 좋더라구요.

 

 

자기주도학습을 위한 부록!!!
우공비자습서 5분 쪽지시험 요것도 맘에 드네요.
복습할때 요긴하게 활용할 수 있겠어요^^

 

 

초등3학년 영어수업이 처음시작되잖아요.
어떤 내용을 배우게 될 지 궁금했는데
영어 특별부록 단원평가 문제집이 있어서 살펴봤어요.

 

 

학교에서 어떤 내용을 배우는지 궁금하다며
몇 문제 풀어봤는데 자신감이 넘쳐요.ㅋㅋ 


초등문제집으로 선택한 우공비자습서
특별부록까지 맘에 들어요.
1학기 우공비 문제집으로 열공해야겠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