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마 주니어 Word Manual 3 - 중학 영어교과서 중학 숨마 주니어 Word Manual 3
고미라 외 지음 / 이룸이앤비 / 2014년 10월
평점 :
품절



중학영어 문제집 추천! 중학 영단어 숨마주니어 워드매뉴얼 3




숨마주니어 중학 영어교과서 워드 매뉴얼은
중학 영단어 공부를 하면서 독해연습도 가능한 중학영어문제집이에요.
영어 교과서를 기본으로 하고 있어서 도움이 많이 되겠더라고요.

[단어 - 예문 - 독해지문 - 받아쓰기] 4단계 학습으로 공부해요.
 

 


 

빈출 어휘 500개를 엄선하여
최적화된 예문과 함께 수록했어요.

표제어의 주요 파생어, 유의어, 반의어도 수록되어 있고

불규칙 동사의 변화형도 제시가 되어 있네요.


 

앞서 공부한 영단어를 활용한 문제들이 나와있어요.

어구 완성하기, 어법에 맞게 문장 완성하기, 단어 쓰기, 유의어 찾기 등

다양한 문제를 풀며 영어 단어 학습을 확실하게 할 수 있겠네요.

 

 

 

독해 지문과 내신 대비 연습문제를 풀어요.

중학교 영어 교과서 주요 어휘를 포함하는 흥미로운 지문을 읽고

어휘의 쓰임을 정확하게 이해를 하지요.

서술형을 포함한 다양한 유형의 문제로

대신 대비도 할 수 있으니 활용하기 좋은 것 같네요.

 



 

워크북을 통해 마무리 단어 테스트 및 Dictaion 연습을 해요.

단원별로 학습한 어휘를 다시 한 번 확인해볼 수 있거든요.

테스트를 통해 제대로 영단어 학습이 되었는지 점검할 수 있겠네요.

 

 

중학 3학년 주요 영단어 800어휘 25일 완성!

중학교 3학년 필수 영단어를 예문과 독해지문으로 배우면서

어휘력, 독해력을 향상시킬 수 있어요.

숨마주니어 워드매뉴얼로 꾸준히 영어단어 공부해보자고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