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점 초등 과학 5-2 (2024년용) - 강의가 더해진, 교과서 맞춤 학습 동아 백점 초등 (2024년)
동아출판(참고서) 편집부 지음 / 동아출판 / 2023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백점 시리즈는 교과 개념, 문제 유형, 다양한 자료, 실험 탐구 

새 교과 내용이 완벽 반영되어 있어서 교과 문제집으로 추천해요!

 

 

초등 과학 문제집 백점 과학 5-2에도

무료 스마트 러닝 동영상 강의를 볼 수 있어요.

선생님의 개념 강의를 보니

교과 공부를 위한 초등 인강으로 활용하기 너무 좋아서

매 학기 백점 시리즈를 활용하게 되네요!

 


 

초등과학문제집 백점 과학 5-2

초등 과학 문제집 백점 과학 5-2는 교과서 맞춤 학습이 가능해요.

개념북, 평가북, 해설북 세 가지로 구성되어 있어서

교과 중심의 개념 을 완벽하게 학습할 수 있지요.

 

 

교과서 내용을 통합한 핵심 개념을 익힐 수 있어요.

큐알코드를 활용해서 선생님의 설명을 들을 수 있어서

내용을 쉽게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네요.

 

 

 

탐구학습에는 교과서 통합 대표 실험내용들이 나와있거든요.

큐알코드 실험동영상으로 중요 실험을 확인할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실험관찰 좋아하는 울 아이도 실험동영상은 꼭 보고 넘어가네요.ㅎㅎ

 

교과서 개념 문제로 개념을 파악해요.

여러 출판사의 공통 개념에 대한 문제도 있고,

출판사별 문제도 나와있으니 교과서 개념을 확실하게 학습할 수 있겠네요.

 

 

그동안 배운 내용을 교과서 통합 핵심 개념에서 정리를 해요.

빈칸 채우기를 하면서 단원의 개념을 정리할 수 있어 좋아요.

 

 

 

단원평가 문제를 풀며 단원의 마무리를 해요.

개념 공부가 잘 되면 서술형 문제도 어려워하지 않는 것 같아요.

초등과학문제집 백점 과학은 개념 문제부터 서술형 문제까지

잘 나와있어서 활용하기 좋더라고요.

 


 

요즘은 수행평가도 쉽지 않지요.

배운 내용을 마무리하면서 수행평가 대비도 자연스럽게 할 수 있어 맘에 드네요.

 

 


 

 

아직 2학기 초등 과학 문제집 준비하지 않았다면

새 교과 과정의 내용이 완벽 반영된 백점 시리즈 추천해요.

더 늦기 전에 준비해서 열심히 활용해보자고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