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ghlights 집중력 쑥쑥 숨은그림찾기 3 - 아이의 공부 두뇌발달을 만들어주는 Highlights 집중력 쑥쑥 숨은그림찾기 3
하이라이츠 어린이 (Highlights for Children) 지음 / 소란i(소란아이) / 2018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Highlights 집중력 쑥쑥 숨은 그림 찾기  vol.3 만났어요.

사실 이런 책이 있는 줄도 몰랐어요.

우연히 만난 집중력 쑥쑥 숨은 그림 찾기 책은 어떨까요??

이 책은 시리즈로 되어 있습니다.

1권부터 4권까지 있네요.

지금부터 450개의 숨은 그림을 찾아 보겠습니다.


<책을 펼쳐 보면 숨은 그림 찾기를 볼 수 있어요--출판사 컷 발췌>


아이들의 세상에서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게 그려진 창의력 집중력 숨은 그림 찾기 책입니다.

색상이 다체로운것도 아닌데.. 몰입도가 최고네요.

한글과 영어단어로 표기가 되어 있어서 동시에 배울수 있어요.

아이이들의 집중력. 관찰력을 향상 할 수 있는 책 맞네요.

연령별 집중력은 또 다른데..

저희집 아이들은 5세, 8세 ,10세 집중력, 몰입도 보실래요??


 


 

보자 말자 서로 하겠다고 자리를 잡았어요.

한쪽은 8세 딸이 차지 했고.

다른 한쪽은 10세 아들이 자리가 되었네요.

자리가 부족은 5세 딸은 식탁위를 자리 잡았고..

언니, 오빠가 숨은 그림을 다 찾으면 색칠을 할 거라고 합니다.

 

집중력이라곤 없는 딸은 무얼 찾아야 할지 신중하게 살피고요.

오빠는 오~~ 보인다 라면서 하나씩 찾더라구요.

오빠가 찾았다 라고 외치니 살포시 봅니다.

그리고 오~~ 나도 찾았어 라고 외치네요!

눈사람도 찾고 바늘도 찾고 빨래 집게도 찾았어요.

오빠들이 찾은 것을 색칠하려고 준비 중 였던 막내의 색칠은

차마 올릴 수 없었답니다..ㅋㅋ

아이들 눈높이 맞게 만들어진 책이라서 그런지 물건이 대부분 주변에서 볼 수 있는 것이고요.

영어 단어로도 친숙한 것이 네요.

숨은 그림도 찾고 영어단어 공부도 하고 좋아요..

일딴 시간이 너무 잘 갑니다.ㅋㅋㅋ

시간이 많은 주말~~~

온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게임으로 대체 해도 되겠네요~~



그리고 다 찾고 나서 색칠공부로 활용도 좋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