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노비트 초등 영어단어 1000개 Level 1~2 세트 - 전2권 하노비트 초등 영어단어 1000개
하노비트 컨텐츠 제작팀 지음 / 하노비트 / 2018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하노비트 초등 영어 단어 1000개 도착 했어요~~

 

교과서  지정 초등 필수 영단어를 모두 포함하고 있는
하노비트 초등 영어 단어 1000개  1 ᆞ2  세트 도착 했어요.
초3학년부터   영어 시작이죠!
초등 영어는 얼마나  많은 단어를 아느냐? 
달라진다고  하더라고요!
하노비트 초등 영어 단어 1000개로 해 볼려고 합니다.

 

 

 


LEVEL1에서는  영어 기초 다지기ᆞ생활 속  단어들을  배우게 됩니다.
영어의  기본 구조  나.너.우리  등 대명사로  시작해요.
조동사.의문문.부정문.숫자.색깔  등 나옵니다.
그리고 생활 속 단어들 나오네요.
가족.동물.식물.신체.입는것.식사. 장소.집.기간표현
학교.공부 등에서 친숙한  단어가  나옵니다. 


자신있게 단어들을 살펴 보기 시작했어요.
오~~ 내가 아는 단어네..
오~~ 이건 모르는 단어야~
오~~ 엄마 뭐죠?
읽어 보고 물어 보고 진도 잘 잘 나아갑니다~~
교재 색감도 아이들이 좋아 할 것 같아요..
어둡거나 흑백으로만 되어 있지 않아서  아주 좋네요.


우리 아이에게  익숙한 일상 단어들이네요.
그래서  외우기가 쉽고요.
자신감을 갖게  해 주네요.
적절히 보상을  적용해 봐서 게임처럼 단어를 줄줄 외워 보아요.
LEVEL2에서는  8품사와  함께 외워야 할  단어들이 나옵니다
요건 조금 어렵습니다.
어려울땐 반복이 중요하지요`~
품사부터 알아 보아요~~~~

품사란? 단어의 종류입니다.
영단어의  8품사 뭘까요?
명사.대명사.형용사.동사.부사.전치사.접속사.감탄사 말합니다.
8품사만 외우게 된다면 완벽 하겠어요.ㅋ
처음에 다 어려우니 느긋하게 시작하세요~~​
 
함께  외우면  좋은  단어들이란ᆢ
예를 들어서ᆢ
말하다  단어를 생각해  보아요.
say    talk  생각 나네요.
그외 speak     tell  등
알고 있는  말하다죠?
외우면  좋은 단어로 나오네요.
 
지금부터 영어는 시작입니다.
초등영어 단어는 늦지 않았어요.
하노비트 초등 영어 단어 1000개  1 ᆞ2  세트  함께 한다면..
시작부터 즐겁습니다.

함께 해 봐요~~~

*** 출판사로 부터 교재를 제공 받아서 사용한 솔직 후기입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