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도형부터 동식물 캐릭터 등 155가지 제작과정이 수록 된 클레이아트 책입니다.

손재주는 꽝 엄마와 조물 조물 좋아하는 만들어 봤어요.

클레이를 뜯는 순간부터 표정이 바뀌네요.

참 좋은 책이지요?

만들기 전에 살포시 책을 살표 보았어요.



 

클레이 아트 소개와 클레이 아트 장접이 수록 되어 있어요..

개인적으로 클레이 장점이 맘에 들어요..

색상은 선명하고 촉감은 좋고 가벼고 탄력성이 있지요.

중요한 거... 손에 묻지 않아요..ㅋㅋ자연건조~~


클레이 아트 교육효과와 제작 도구도 소개가 되어 있네요~

가장 기본적으로 아이들에게 읽어 봐 주면 좋겠어요..

 



 클레이가 함께 있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만들어 보았어요..

기본 모양을 만드는 방법도 수록이 되어 있어요..

마음이 급한 딸은 보지도 못하고 넘어 갔어요~~


 무엇을 만들까요?

검은색으로 머리 가슴 배 동그랗게 만들어요..

다리고 만들고 더듬이도 만들고 흰색을 배합해서 눈도 만들었어요. 


보이시죠? 금방 뚝딱이네요..

개미가 완성 되었어요.

너무 재미 있다고 합니다

촉감이 좋아서 신나고요~~~


개미에게 먹을 것 만들어 주었어요..

무엇일까요?

모양이 이쁘지는 않지만...바로 바로..

마카롱입니다.ㅋㅋ

파랑색 클레이를 동그랗게 만들고 납짝하게 눌렀어요.

흰색으로 동그랗게 만들어 납짝하게 눌렀어요.

그리고 파랑색 위에 올렸어요.

크림을 만들었죠. 크림은 너무 작아서 보이지 않아요~~~


이벤에는 무엇을 만들고 있는 거죠?

3가지 색상을 배합해서 돌돌돌 합니다.

꽈배기 모양입니다..

정답은 마시멜로 입니다.

살짝 볼륨감 표현이 부족했지만..

신나게 만들었어요..


적당 크기로 자르고 있어요..


 

책을 보고 빼빼로 만들어 보았어요..

그외 더 많이 만드 과정이 수록이 되어 있었답니다.

준비된 클레이가 부족해서 많이 만들어 보지는 못 했지만요.

난위도 별 1개부터 있어서 초보도 아이들도 쉽게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특히 아직은 만들고 하는게 너무 좋아하는 아이라서 말이죠..

누구나 쉽게 만든느 클레이 아트 책은 아이들의 선물 같은 책이네요.

유아부터 초등학생 이 상의 어른들에게 즐거운 클레이 아트를 경험 할 수 있는 책입니다

저도 클레이를 더 준비 해서 아이들과 주말에 재미나게 놀고 있을 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