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초등학교 다닐 적에도 동아 전과는 있었답니다.
우리 아이가 초등학교를 다니는 지금도 동아전과는 있습니다.
엄마와 아이가 함께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학습서 맞죠?

<2018년 동아전과> 는요!
•1953년 출간 이후 올해로 66년째 대한민국 대표전과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국어, 수학, 사회, 과학 교과서 개념 해설서와 과목별 핵심 문제집을 따로 제공하여 교과서 공부와 문제 공부를 한번에 해결 가능합니다.
•더 이상 다른 문제집이 필요 없이 동아전과 하나로 한 학기 동안 공부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가장 좋은 건 다른 세트 제품보다 가격이 정말 저렴합니다^^
3학년 동아전과 입니다.
새롭게 배우는 과목이 많아요.
동아전과에는 모두 다 문제집과 개념서가 한꺼번에 모여 있습니다.
동아전과 한권으로 초등 공부는 확실히 할 수 있답니다.
예습도 복습도 동아 전과로 가능 하답니다.

지금부터 3-1학기 동아 전과를 살펴 보아요~~~
핵심 문제집과 서술형 평가 문제집, 예체능 기본서 먼저 살펴 봐요`~
표지부터와 색상부터 차분함과 따뜻함이 공존하네요.
그리고 스마트 동아 전과는 QR 토드로 통해서 다시 학습을 할 수 있답니다.
지면 교재를 풀고 모르는 건 다시 한번 더 공부하면 좋겠죠?
새롭게 배우는 영어 과목 주요 내용이 정리가 잘 되어 있습니다.
영어책을 만든느 교과서 별 성취도 평가가 수록 되어 있어요..
평가 후 정답과 풀이를 바로 확인 할 수 있게 있어요. 
미술 과목도 핵심 요약이 잘 되어 있고요.. 확인 문제도 포함이 되어 있어요.
음악과목도  핵심 요약이 잘 되어 있고요.. 확인 문제를 포함 하고 있습니다.
체육 과목이네요.. 핵심요약도 잘 되어 있고요.. 확인문제도 포함 되어 있습니다.
도덕 과목이네요.. 핵심요약도 잘 되어 있고요.. 확인문제도 포함이 되어 있어요.
동아전과만 있으면 예체능 문제가 없을 것 같아요.
아이들의 수행평가에도 도움이 될 내용들이 가득 하네요.

새롭게 배우는 과학 교과서 기본서 살펴 보았어요.
우리아이가 어떤 과학을 배울지 궁금 했어요.
무엇을 미리 알고 있어야 공부하기가 편할지 궁금한게 사실이잖아요?
실험 관찰이라는 교과서 있더라요.. 그 책에  탐구활동 이네요.
차례를 보았더니요.
1단원은 과학자는 어떻게 탐구할까요? 배우나 봅니다.
만화로 단원을 열어 주고요..
교과서 탐구 활동을 내용을 익히고 정리하고 문제를 풀 수 있게 되어 있어요.
단원별로 단원 평가와 개졈 평가로 이루어 집니다.

사회 과목 교과서 개념서 입니다.
1단원 우리 고장의 모습입니다.
개념 정리가 정말 잘 되어 있어요..
바로 바로 확인 문제를 통해서 한번 더 다질 수 있고요.

국어 과목 교과서 개념서 입니다.
첫 페이지에는 국어 활동 교과서 있어요.
책을 읽고 생각을 나누어요. 통해 독서를 배울 수 있어요~~~
1단원 재미가 톡톡 입니다.
시에 대한 감각적으로 표현하기 느낌을 살려  시 낭송 하기가 제시 됩니다.
수학 과목 교과서 개념서 입니다.
첫 페이지에는 수학 익힘 책 그대로 있네요..
1단원은 덧셈과 뺄셈입니다.
받아 올림이 없는 세 자리 수 덧셈 시작을 합니다.
서술형 문제집 입니다.
과학 수술형 문제는 아이들이 어떻게 답을 적을까요?
사회 서술형 문제입니다.
서술형 문제를 살펴 보아요~

국어 서술형 문제집 보았습니다.
3학교 교과는 개정이 되어서 늦게 출판사에서 나왔어요.
그래도 저희는  동아전과를 통해서  새롭게 배울 교과서  미리 만나 보았어요.
아이들이 부담없이 교과서를 미리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색학기에 적응 잘 할 수 있도록 초등 공부 동아 전과와 함께 하면 될 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