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적의 초등수학 문제집을 만났어요
스스로 할 수 있을까?
첫째 아이와는 완전히 다른 둘째라서
엄마의 고민을 더해 주는 아이라서ㅋ
여러 문제집을 다 해 보고 마지막에 선택한 문제집입니다
 
문제집과 정답과 풀이집으로 하얀 바탕에 깔끔함이 더해진 기적의 초등수학 1-1  문제집이네요.
다른 문제집과 다른 것  부터  보이네요
개념 쓰기의 힘ᆢ쓸 줄 알아야 진짜 아는 거  예요.
머릿속에 있는 여러 가지를 갈끔하게 정리해요
독서 활동에서나 볼 수 있는 거네요.
허나 아직 우리 아이는 조금 더 노력 후 해 볼려고요.
구성과 학습 설계가 잘 되어 있어요
혼자서  하루 4쪽 ᆢ보통 할 수 있어요.
첫 시작에 따라 달라집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힘드네요ㅋ
 
1학년  1학기 동안 배울 내용입니다
스티커는 좋아하고 말해 주지 않았는데ᆢ
스스로 잘 찾아서 학습중이네요.
교과서 개념부터 다집니다
1ᆞ2ᆞ3ᆞ4ᆞ5  알아 보아요.
 
두 눈에 힘주고ᆢ엄마가 말하지 않아도 스스로 하는중입니다.
숫자 6ᆞ7ᆞ8ᆞ9  알아 보았어요.
익힘책 문제도 잘 풀어 보았어요.
9까지의 순서를 알아 봐요
첫째ᆞ둘째ᆞ셋째ᆞ넷째ᆞ다섯째ᆞ여섯째ᆞ일곱째ᆞ여덟째ᆞ아홉째 라고 쓰고요.
기준에 따라 위치가  달라지는걸 해 보니 살짝 어려워 하네요!
하다 보면 곧 이해 하겠죠?
수학은 천천히 단계적으로 하면 좋아요!
급하게 하면 아이도 지치게 됩니다!

예비초1  수학 예습ᆞ복습으로 추천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