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 백점맞는 국어 1-1 (2018년) 동아 백점맞는 시리즈 (2018년)
동아출판(참고서) 편집부 지음 / 동아출판 / 2017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첫째 아이부터 시작했던 동아출판 백점맞는 국어를 둘째 아이도 초등학교 1학년이 되면서 함께 합니다.

올해는 작년보다 더 표지도 이쁘네요.

아이들 눈높이에 잘 맞게 빨강색으로 시선을 끄네요.

혼자서도 공부하는 백점 맞는 국어 초등1학년 1학기 과정을 살펴 보아요..

 

본 교재+시험대비북+해설북으로 구성 되어 있어요


백점 맞는 시리즈 초등1학년 국어 문제집은 아이들에게 공부 습관을 잡아주고 혼자서 공부를 할 수 있는 힘을 길러 줍니다.

WHY 학습법으로 유명한 백점 맞는 국어 초등1학년 문제집은요!!!

학습 내용에 대해 궁금증을 가지고 질문을 통해 스스로 이해하하고 배울수 있는 새로운 학습법 입니다.


@@  맨 첫장을  넘겨 보면 학습 계획표와 낱말놀이 날개북이 보입니다.

학습 계획표에는 16주 동안 진도에 맞게 계획적으로 할 수 있게 되어 있고요


1. 바른 자세로 읽고 쓰기
2. 재미있게 ㄱㄴㄷ
3. 다 함께 아야어여
4. 글자를 만들어요
5. 다정하게 인사해요
6. 받침이 있는 글자
7. 생각을 나타내요
8. 소리 내어 또박또박 읽어요
9. 그림일기를 써요


QR코드로 개념 정리 동영상 강의를 볼 수 있게 되어 있답니다.

학부모를 위한 친절한 해설북도 있습니다

동아출판 홈페이지에서 동영상 듣기 자료 및 단원 평가를 내려 받아서 활용 할 수 있습니다.



 낱말놀이 날개북을 학습을 하는 중입니다

처음 낱말을 듣는 건 아니지만 그래도 한번 더 배우게 되는 낱말들을 익히는 건 중요하죠

개인적으로 저는 날개북을  참 좋은것 같아요~~

말하지 않아도 혼자서도 잘 하네요.

초등학교 입학 후에도 지금 처럼 잘 할거라는 생각이 팍팍 들어요~~~



 1단원 9단원에 나오는 낱말들을 사전에 학습을 했어요

낱말들을 읽어 보고 적어 보고 선으로 이어 보았어요.

처음 국어를 시작하는 초등1학년에게는 친근한 낱말 숙지가 중요하지요.

쉽네... 라고 생각하시고 그냥 넘기시면 안되어요~~

꼭~~ 낱말놀이 날개북부터 학습하시길 강추입니다~~


본격적으로  1단원을 살펴 보았어요..

1단원 바른 자세로 읽고 쓰기 입니다

초1 아이들의 첫 과재입니다

바른 자세로 낱말을 읽고 써야 글자의 모양을 정확하게 읽고 쓸수 있지요

교과서 개념 정리. 교과서 내용학습 등등 마지막에는 서술형 평가.단원평가로 한단원을 마무리 합니다.

준비 - 기본- 기본 - 실천 - 기본 과정으로 익히네요

 

초등학교 1학년 국어 문제집 고민하시지 마시고요.

동아출판 백점 맞는 국어로 아이들이 즐겁게 공부할 수 있도록 해 주세요.

초등학교 첫 국어 문제집은 백점 맞는 국어가 정답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