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벗스쿨에서 출발!수학 보드 게임이 출간 되었어요
기다리고 기다리고 있었기에 받고서 두근 두근 했어요
책에서 하나 하나 오려서 정리하는데 시간이 조금 걸렸어요
기다림 끝에 시작 해 보았어요
차례를 보니 12가지 보드게임이 있네요
아이들의 연령을 고려해서 7토끼와 거북이의 경주로 즐기네요
오빠는거북이가 되고 동생은 토끼가 되어서 시작해요
게임 전 방법부터 읽어 보았어요
오빠의 리더로 처음부터 약간은 거북이가 유리했고요
둘이서 눈치 작전을 펼쳤지만 우리가 알고 있는 토끼와 거북이의 결말처럼 거북이의 승리로 끝이 났네요
칠교놀이 잘라서 연이어 해 보았어요
초2 오빠는 해 보았기에 쉽게 했어요
7살 동생에게는 처음하는 칠교놀이의 도형이 어려워서 승부를 낼 수는 없었지만 천천히 만들어 보는 그 재미로 솔솔 했어요
바로 뒷장에는 모범 해답이 있어서 혼자서도 재미 있게 즐겼어요
아이들이 수학을 어려워 할때 놀이를 하면서 조금씩 수학에 가까워 질 수 있는 좋은책이네요
주말에도 출발!수학 보드 게임 온가족 함께 즐겨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