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한남매 흔한 초성게임북 : 동물과 식물 흔한남매 흔한 초성게임북
두드림교육연구소 지음 / 두드림M&B / 2021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흔한남매

#흔한초성게임북

#어휘력팡팡

#동물과식물

#두드림에앤비

아이들이 너무나 좋아하는 흔한남매 이야기를 여기서 보네요.

늘 유튜버 통해서 아이들이 보는 걸 보았기에 너무 친숙합니다.

흔한 남매의 인기는 최고죠~~

우연한 기회에 흔한 남매초성 게임북을 알게 되었습니다.

말하지 않아도 그냥 책 만 보고 조용하게 들고 갑니다.

그럼 최고의 책이라는 걸 ~~~ㅋㅋ

초성 게임북 중에서 동물과 식물 편입니다.

초등학생 아니라도 충분히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유아부터 볼 수 있는 유익한 책~~~

저희 딸들이 체험을 시작합니다.

        

                                                     

목차가 잘 나와 있죠?

캐릭터 소개

흔한 남매의 동물들

동물!넌 누구냐!

동물!그것이 알고 싶다!

동물!신기하군!신기해!

동물이랑 놀자!

흔한 남매와 식물들

식물,그것이 알고 싶다!

식물!신기하군!신기해!

식물이랑 놀자!

친구야!정답은 여기에 있다구!

캐릭터 소개 귀엽네요~

에미와 으뜸이 등장~~~ 주인공이죠~~~

나는 누구의 몸일까?

그림 힌트를 보고 동물의 이름을 빈칸을 써 보아요.

뭘까요? 초성으로 추리 해 봅니다.

사다리 타고 내려가서 초성 힌트 정답 작성도 재미나요.

아이들의 흥미를 유도~~~유도하네요.

사이즈가 작아서 부피가 작아서 어디에서 가지고 다니고 심심할때 할 수 있다는게 가장 좋은 것 같아요.

늘 큰 책만 보다가 작은 미니 사이즈를 보니 더욱 좋아합니다.

엄마의 도움이 없이도 9살 딸도 혼자서 척척 풀어 나아갑니다.

반복해서 보았던 동물과 식물을 초성게임으로 서로에게 문제로 주고 받고 있더라고요.

특히나 특정 부분을 보여 주고 풀어 보는 문제는 아주 유익하네요.

스스로 할 수 있고 둘이서 셋이서 함께 할 수 있으니 놀이로 최고~

겨울방학을 코로나19속에서 재미난 하루를 보낼 수 있었습니다.

흔한 남매 초성게임북은 초등학생이 전 유아들도 재미나게 학습을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두루두루 함께 공유하고 싶은 좋은 게임북입니다.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