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능력 맞춤법 + 받아쓰기 1단계 (1~2학년) - 초등 맞춤법과 받아쓰기를 한 번에! 초능력 맞춤법+받아쓰기 (2023년)
동아출판 편집부 지음 / 동아출판 / 2018년 10월
평점 :
구판절판


#초능력초능력

#맞춤법맞춤법

#받아쓰기받아쓰기

#초등국어초등국어

#기초학습기초학습

#무료스마트러닝무료스마트러닝

초1 우리딸은 1년을 조용히 집에서 놀았어요.

막내이기도 하고 코로나19 여파로 더해지니 학습이 부족함을 느꼈습니다.

이제는 공부 ... 특히 국어 공부가 필요한 시기에 닿았네요.

맞춤법 + 받아쓰기 1단계는 초1에서 초2학년에 딱 맞게 학습을 할 수 있게 초등 국어 맞춤법 원리 학습 교재입니다.

지금 우리 아이의 받아쓰기까지 확인하고 다 잡을 수 있는 교재라는 거죠.

학습에 부담이 되지 않아서 너무 좋고 초능력쌤의 동영상 강의로 정확하게 공부 할 수 있더라고요.

 

페이지를 넘겨 보면 공부하는 방법과 배울내용 소개가 되어 있어요.

50일 완성 계획표가 맞게 학습을 계획적으로 할 수 있게 되어 있어요.

차례를 보면 배울 내용 알 수 있습니다.

 

실전으로 풀어 보았어요.

1단원 소리와 다르게 써요.

아이들이 가장 많이 실수하는 단어들이 나오네요.

소리나는 대로 쓰는게 익숙한 초1이지요.

내년에는 초2가 되는데 ᆢ공부는 아직 어색하히지만

 

 

무료 스마트러닝 접속을 통해서 학습을 할 수 있어서 조금은 집중하는 모습도 보였습니다.

홈페이지 이용 방법ㆍ 문제집 상단 QR코드 이용방법이 있습니다.

저희 아이 같은 경우 문제를 풀어도 대충 읽는 편입니다. 똑똑 맞춤법 읽어 보지 않았어요.

QR 코드 찍고 동영상 설명을 듣고 문제를 풀고 반복 과정으로 이제는 혼자서도 할 수 있어요.

혼자 풀때도 동영상 강좌는 정말 유익한것 같아요.

 

 

3일차 학습을 해 보니 조금 헤갈려 했어요.

ㄷㆍㄹ 받침이 뒤로 넘어가서 소리 나는 말

틀린 낱말을 다시 고쳐쓰고 읽어 보았어요.

동영상 강좌도 다시 한번 보았어요.

이제는 자신 있게 쓰고 바르게 쓴답니다.

 

 

 
 

5일ㆍ6일 차 학습은 그 동안 배운 내용 정리하는 학습으로 따라쓰기 고쳐 쓰기 낱말 받아쓰기 문장 띄워 받아쓰기로 학습을 정리 힙니다.

5일ㆍ6일차 학습까지 하고 느꼈어요.

글자의 받침 만큼이나 띄워쓰기가 중요하다는걸요.

학습을 통해 우리 아이의 부족함을 알게 되고 알차게 새학기 준비를 할 수 있을 거라는 기대를 해 봅니다.

코로나19 시대를 살고 있는 우리아이에게 선택한 초능력 맞춤법+받아쓰기 1단계는 1학년 ㅡ2학년 아이들의 국어 공부에 도움을 주는 교재라 추천해요.

단단한 받아쓰기와 초능력쌤 동영상 강좌는 아이에게 국어 공부 지루함을 잊게 해 주고..

바르게 쓰는 힘을 길러 주네요.

지금부터 초등 맞춤법과 받아쓰기는 초능력으로 선택하겠습니다.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