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벳.영단어 따라쓰기 (스프링) - 30일 완성! 초등학교 영어 수업 준비 끝! 기초튼튼 따라쓰기 시리즈
브레이니 스쿨 지음, 이장호 감수 / 시간과공간사 / 2021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30일 완성

#초등학교 영어 수업 준비

#스프링북알파벳영단어따라쓰기

#플래시카드게임

#시간과공간사

#알파벳

스프링북이라서 넘기기가 너무 좋으네요.

아이들이 시작하는 알파벳 영단어 따라쓰기

아직은 우리아이는 모르고 그냥 무작성 시작중!

기초튼튼 따라쓰기 시작합니다.

 

 

학습 계획에 띠리사 하루 하루 공부하는 습관을 길러 봐요~~

1일차 - 3일차 알파벳 따라 쓰기 , 대문자, 소문자 짝 맞추기

4일차 듣고 따라쓰기~~~ 등등

30일 완성 하루 한장 초등영어

알파벳 차트를 공부하기 전에 먼저 습득해요.

큰소리로 읽어 보았어요.

대문자 소문자가 어떤건지 구분해 보았어요.

이제 실전으로 학습을 하게 되겠어요.

QR코드 찍고 알파벳 송을 신나게 따라 불렀어요.

1.알파벳부터 영어를 재밌게 배워봐요.

하루 하루 배운 알파벳 대문자, 소문자를 적어 보았어요.

처음에는 어색하고.. 줄에 맞추어 쓰는 것도 힘들었네요.

하지만 하루 하루... 조금씩 변화가 보였어요.

3일차 되니 안 보고 쓰기도 했어요.

대문자에 비해 소문자가 조금 더 헤갈리고 노트에 쓰기 힘들었답니다.

 

A부터 H까지 대문자 소문자를 따라 적었어요.

단어를 하나씩 익힐 수 있으니 좋습니다.

QUIZ에서는 ..

QR코드를 통해서 잘 듣고 알맞은 글자를 찾아 보아써요.

들려주는 대문자,소문자 쓰기도 좋아요.

알파벳이 Z 써 보고요..

2장부 이제 영어 단어를 배워 볼까요?

단어들의 발음을 QR코드로 잘 듣고 따라하고 쓰면 됩니다.

알파벳 소리값도 익힐 수 있어서 좋아요.

부록으로는 플래시 카드도 있은니 활용하시길 바래요.

처음 시작이 어렵습니다. 하지만 반복되는 효과를 기대해 봅니다.

도서를 제공 받았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