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귀여운 캐릭터 그리기 - 단계별로 쉽고 빠르게 단계별로 쉽고 빠르게 캐릭터 그리기
마유미 예제프스키 지음, 김희정 옮김 / 청어람미디어(청어람아이) / 2021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나만의귀여운캐릭터그리기

#단계별로쉽게빠르게

#캐릭터

#청어람아이

#초등캐릭터그리기

귀여운 캐릭터 그리고 싶어요.

엄마는 손재주가 전혀 없네요.

아이의 원해도 안되는거죠.

그래서 요즘 나름 그리고 싶어하는 아이와 함께 해 보았어요.

천천히 순선대로 그리다 보면 된다고 하니까~~

무작정 순서대로 그려 봤어요.

잘 되었는지..ㅋㅋ

 

차례

 

 

캐릭터를 더욱 귀엽고 사랑스럽게 표현하는 팁

귀엽고 사랑스런 캐릭터 하나쯤 가지고 있으시죠?

유아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좋아합니다.

내가 만들어서 내가 즐길 수 있는 놀이감이죠~~

예쁘니까... 자랑도 하고 싶어 하기도 하죠?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는 캐릭터가 다 있네요.

책을 보자 말자 연습장에 따라 그려 보았어요.

처음이라서 잘 되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순서대로 차분하게 하더라고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동물·사물·음식 등 80가지 캐릭터를 나만의 스타일을 살려 귀엽게 그리는 방법을 소개해요.

몸통보다 머리를 크게, 눈과 얼굴 중앙의 기준선 잡기, 손과 발은 단순하고 동글동글하게 표현하기 같이 간단하면서도 쉬운 그리기 팁들을 제공해 그림에 자신 없는 아이들은 웃음을 제공하네요.

그림을 더 풍부하고 다양하게 표현하고 싶은 아이들에게 최고겠어요.

책이 너무 좋아서 아이들에게 하루 하루 지겨울 틈이 없을 것 같아요.

하루 종일 연습장과 색연필 있으면 충분할 것 같습니다.

 

 앙증맞다 못해.. 너무 귀염~~~

열쇠고리로 나와도 인기가 많을 캐릭터들이네요~~~

뒤로 갈수록 표범이나 돌고래는 조금 더 어려운것 같아요.

단계별로 된 거니까.. 그런듯 해요.

 

 

그림에 정해진 답은 없지만, 책에서 알려주는 그리기 순서와 팁을 따라 그리고 표현하고 색칠하며 하나뿐인 나만의 캐릭터를 그려 보고 만족하고 기분 좋은 하루가 되었습니다.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