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아파트 고스트볼 더블X 수상한 의뢰 도미노 게임
두드림M&B 편집부 지음 / 두드림M&B / 2021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더블 X 수상한의뢰 도미노 게임

#신비아파트도미노게임

#고스트볼더블x수상한의뢰

#관찰력게임

#3세이상보드게임

#슬기로운방콕보드게임

#두드림엠앤비

신비아파트 고스트볼더블x수상한의뢰 도미노게임이 나왔습니다.

와~~ 신비아파트 라 하면 뛰어 나오는 우리아이들..

도착하자 말자.. 묻지도 않고 펼치네요.

아이들도 좋아하지만 저도 좋아한답니다..ㅋㅋ

슬기로운 방콕생활에 활력소네요~~

단단한 박스에 들어 있네요.

활짝 열어 보았어요.

2장의 그림이 하나의 카드로 연결이 되어 있네요.

도미노 게임을 어떻게 하는 건지 살짝 의문이 들었네요.

얼른 설명서를 보았습니다.

게 임 방 법 설명서를 먼저 살펴 보았습니다.

36장의 카드를 확인합니다.

카드를 잘 섞어 각자 5장씩 나누어요.

남은 카드는 앞이 보이지 않게 뒤집어 쌓아둡니다.

이르 덱 이라 하네요.

덱에서 1장을 뒤집어요.. 이를 카드 시작이라고 합니다.

가위 바위 보 순서를 정해요.

지고 있던 카드를 모두 사용한 사람이 승리합니다.

 

첫 번째 순서의 사람이 오픈한 시작 카드와 똑같은 그림을 연결한다.

다음 순서의 사람은 맨 마지막 카드의 그림과 똑같은 그림을 연결한다.

만약 도미노 체인에 연결할 수 있는 카드가 없다면 덱에서 1장을 가져온 후 다음 사람의 차례로 넘어간다.

​조커카드는 어떠한 카드에도 이어 붙일 있습니다.

                                

둘이서 하다가 잘못 하기도 하네요..

그래도 하다 보면 조금씩 익혀 나가는 거니까.. 그냥 두었네요.

재미있게 하고 있어서..ㅋㅋ

조커카드 사용방법은 확실히 익힌듯 합니다.

서로 갖기 위해 기도도 하더라구요..ㅋㅋ

 

 

5장씩 하니 너무 빨리 끝이 난다고.. 10장씩도 해 보고..

서로 응용을 하면서 생각도 교류를 하면서..

아주 재미있게 보냈네요.

요즘 같이 집에서 하루 종일 보낼때..

주말에도 너무 심심해 하는 아이들에게 재미난 힐링 보드게임인듯 해요.

신비아파트 친숙함으로 같은 캐릭터를 연결하는 관찰력 쑥쑥 ~~

도미노 게임 재미 있었어요.

아이들끼리 충분히 할 수 있는 도미노 게임 추천합니다.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