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다 삼각관계 마주별 고학년 동화 3
은정 지음, 이경석 그림 / 마주별 / 2021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마주별

#성장도서

#교과연계도서

#고학년동화

어쩌다 삼각관계에 빠져 버린 열두 살 수진이의

웃기고 어설픈 첫사랑 대소동!

내 이름은 강수진.

요즘 큰 고민이 생겼어.

내가 짝사랑하는 '핵인싸' 휘성이와 철없는 '찌질남' 우찬이가

동시에 나를 좋아한다는 거야.

마법의 하트를 잘못 날리는 바람에 일이 꼬여 버렸어.

인기가 많아 좋겠다고? 모르는 소리!

매일매일이 아슬아슬 살얼음판인걸~~~

책 뒷장에 내용입니다.

흥미 진진함 유발하는 내용이네요.

제목만 들어도 설레는데..

우리 아들이 푹푹 빠져 들더라구요.

어쩌다 삼각관계에 빠졌을까요?

요즘 열두살은 첫사랑은 충분하죠~~

주인공 수진이의 웃기고 어설픈 첫사랑 함께 보아요~~

 

 

목차

이상한 할머니를 만나다

꽃물 네일 가게

진짜 마법이 있을까?

잘못 날아간 하트

바보 같은 우찬이

킹콩과 매미

제대로 날아간 하트

우찬 대 휘성

결투 신청

미나의 방해 작전

우찬이의 뜻밖의 모습

미나의 질투 작전

사랑의 유효 기간

반지 소동

우찬이의 마법이 끝나고

있는 그대로 네가 좋아

휘성이의 마법이 끝나고

다시 찾은 꽃물 네일 가게

 

네일 하는 할머니라 획기적이네요.

내가 수진이였다면..

할머니의 노래가 마법의 주문처럼 들렸다.

수진의 느낌~~ㅋㅋ

 

결국 이루어지네요.

주인공 아이들이 참 재미나네요.

우리아이가 키득 키득 웃는 이유를 마지막 장으로 알게 되었네요.

나도 그랬던 경험이 있었는데..ㅋㅋ

우리아이도 공감을 했고요.

다른 친구들도 공감할 수 있는 성장동화네요.

삼각관계가 벌어졌을 상황을 미리 경험해 보고 대처할 수도 있을 거고요.

상상하는 간접 경험에 혼자 웃네요~~

이런책은 많이 보아도 재미날 것 같아요.

아이들이 성장하면서 느낄 수 있는 자연스러운 감정이겠지만.

처음에는 서툼이 뭇어 나겠죠?

사랑은 어려워~~~

오늘의 결론입니다.

초등학교 아들~~ 딸~~~

한번씩 읽어 보고 도움 되길 바래요~~

엄마들의 추천 도서~~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