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내자고 고백해 책 읽는 교실 7
박서진 지음, 도톨 그림 / 보랏빛소어린이 / 2021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사랑을 통해 관계를 배워 가는 아이들의 이야기

사춘기에 접어드는 호기심 많은 초딩6학년 아들이 이 책을 보고 있어요.

한창 초4학년때 고백도 받아 사귀고

그런다는 소문이 제 귀에 들어왔었는데ᆢㅋ

그때 놀랬지만 이제는 덤덤하게 받아 들이려고 합니다.

앞으로 더 기회가 많을거라는 걸 잘 알기에 말이죠.

그렇지만 책이라도 통해서 자신의 감정들을 느껴 볼 수 있으니 좋죠~~

요즘 드라마도 볼려고 하는 아들인지라 ㅋㅋ

성장하는 아이들에게 도움이 되고 공감이 될것 같습니다.

엄마가 이렇다더라 저렇다더라고 알려 줄 수 없잖아요.

그래서 눈치있게 준비 해 보았어요.

그리고 엄마도 읽어 보고 과거의 영상을 그려 보았네요..ㅋㅋ

 

작가의 말

초등 시절 자신의 경험담

만남은 둘이 이루는 것이고 서로 마음이 변하기도 한다.

그럴 땐 어떻게 해야 할까요?

싫어지면 무작정 연락을 끊어 버리면 될까요?

짠짠ᆢ꼭 읽어 보세요.

차례

카멜레온 심장

이별이 그렇게 쉬워?

왜 하필 쌍둥이냐고!

바람둥이 대 바람둥이

비겁한 놈

미친 거 아냐?

한 번 재수 없는 놈은 끝까지 재수 없다

여섯 시간의 가출

고백

작전 개시

미나의 고백

누구한테 고백하는 거야?

정말?

 

“뭐, 연락 안 하면 끝이라고?

그럼 시작할 때 고백은 왜 했는데?”

시작할 때처럼, 끝낼 때도 고백해!

상대를 존중하는 이별의 법칙

쌍둥이 자매가 가을이와 봄 이야기로 시작합니다.

꾸미는걸 좋아하는 언니 봄

정반대의 동생 가을 두자매의 성장스토리.

언니 봄이에게 남친이 생겼죠.

그 후 생활에 늘 즐거웠을까요?

어랏! 남친이 마음이 바뀌네요.

만남처럼 헤어짐도 같은 방법으로 고백 했을까요?

은근 재미있다며 빠른 속도를 읽더라고요.

역시나 공감대가 형성이 되니까

그런것 같아요.

책의 줄거리가 궁금하시겠죠?

그럼 아이에게 한 권 선물 해 주세요.

엄마 입장에서 이 책은 소중한 선물이네요.

내 아이들의 생각이 저럴 수 있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내 딸이.. 내 아들이 말이죠.

현명하게 풀어 나가는 성장 도서~~추천해요~~~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