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아파트 고스트볼 더블X 6개의 예언 오싹 귀신 종이접기
이인경 지음 / 서울문화사 / 2020년 6월
평점 :
품절


신비아파트 고스트볼×6개의 예언
오싹귀신  종이접기
서울문화사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더블X 6개의 예언

작가
이인경
출판
서울문화사
발매
2020.06.22.

리뷰보기


신비아파트 오싹 귀신 종이접기
인기 최고의 신비아파트가 종이접기 책으로 나왔네요.
우리집 삼총사도 눈이 번쩍이네요.
신비아파트 인기를 다시 생각하게 만드네요..ㅋㅋ
강림이의 무기도 접을 수 있고요.. 캐릭터 들의 가득~~
캐릭터가 그려진 디자인 색종이 24매가 있기에 접는 것은 어렵지 않아요.
아이들의 선택에 따라 하나씩 하나씩 ~~~ 좋아요~~

목록을 보시면 알겠지만.. 중간 중간 부록 있어요. 
사다리타기, 틀린그림 찾기 ,그림자찾기 등등 있어요.

종이접기 기초 접는  방법  익히고 나면 정말 쉽게 접을 수 있답니다.
페이지 마다 QR 코드가 있어서 동영상을  보며  쉽게  접을 수도 있습니다.

 

셋째는 혼자서 다 할 수 없기에 엄마와 시작합니다.
고사리 손으로 이래  저래  커닝을 하면서  마냥 즐거웠어요. 
종이접기 하나면 하루가 즐거운 시기죠~~~
우리아이들의 위한 최고의 선물이 되었습니다.

디자인 색종이  사이즈가  큼직해서  접기  쉽네요.
아이들이  동시에  몰려 들어서  함께  접을 수  없어서 팀을  나누었어요.
큰아이와 둘째가 한팀... 저와 셋째도 한팀~
책 보고 접기도 하고 동영상 보며 접기도 했어요.


종이 접기를 워낙 좋아하는 삼남매라서.. 이제는 큰아이가 동생들과 함께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오빠가 알려 줘서 재미나고 함께해서 더 재미났네요.


하나씩  만들어 보더니  강림이 하리 두리가 없다고 ... 잠시 칭얼 칭얼 했네요..
캐릭터라서 왠지.. 디자인지가 별도 판매를 기대하게 되네요.
 

강림ㆍ하리ㆍ두리  없어서  아쉽네요.
아이들이  디자인지  더  주세요.  합니다. 어쩌나요? ㅋ
좋은 시간 보낼 수 있었습니다.
종이접기가 아이들에게 얼마나 좋은 줄 아시죠?
아이들의 놀이 시간을 보장 받았습니다.
적극 추천합니다.
신비아파트 오싹 귀신 종이 접기 최고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