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니트니 신나는 튼튼 습관 스티커북
바나나비 그림 / 꿈꾸는달팽이(꿈달) / 2020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신나는 튼튼습관 스티커북
오~~ 유아기 시절 문화센터 다닐 적 그때 알았던 트니트니가 ?
다들 들어 보셨죠?
스티커북으로 발간이 되어서 우리아이의 호기심을 자극을 위해서 함께 해 보았어요.

 


트니프렌즈를 만나요!! 트니프렌즈 이름과 성격을 읽어 보아요..
베니, 큐니,키키,씽씽,루루,알피...함께 해요.
QR코드로 함께  하실 수 있습니다.
먼저 동영상을 시청하고 난 후에 시작합니다.

첫장 QR 코드가 있어요..
역시나 동영상 보고 따라 합니다.
그리고 스티커를 붙여 보아요.,
건강한 음힉이 무엇이 있는지 확인하고..
내가 좋아하는 음식이 있는지 확인하고 싫어하는 음식도 확인하고.
편식하면 안되고 골고루 먹기를 배우죠~~

누가 밥을 발 먹나요?
트니프렌즈에게 상황에 맞는 스티커를 붙여 주고
선도 그었습니다.
7살이다 보니 스스로 다 하더라구요.
율동체조가 있어서 즐거웠습니다.
생활 습관 배울 수 있는 활동이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