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쉬운 초등 필수 파닉스 실전 연습 하루 한 장의 기적 - 영어 읽기에 자신감을 키워주는 하루 한 장의 기적
Samantha Kim.Anne Kim 지음 / 동양북스(동양문고) / 2020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가장  쉬운  초등 필수  파닉스
실전 연습 하루 한장의 기적
설레임으로  시작을 하였습니다.

 

 

사실  초3이  되면서  첫 영어가  시작인데ᆢ
느긋하게 아직  파닉스도 시작하지 않고  있었네요.
알파벳 첫소리 발음 차트를  외우고 무작정 도전을  하게  되었어요.

 

 

 

QR코드로  원어민  MP3파일  들을  수  있습니다.
스스로  공부하게  되어  있어서  참 좋으네요.

 

 

 

첫날 시작으로 하루 한장의 기적은 없었어요.
유창하게  파닉스가 바로 적용이 되면  아주 좋겠지만 ᆢㅋ
단모음을  시작하면서 쉽지  않다는거  알게 되네요.
at ,am  단어도 친숙하다 보니 구,문장까지  연결이 되더라고요.
여러번 반복을 거듭했어요.
아직 유창하지  않은  토종 발음  그대로  어색함ᆢㅋ
1단원  넘어  2단원으로  ad,an
3단원 ag,ap  학습  후  Review01
살짝  머뭇 하더라고요.
파닉스 하지  않은  상태라서 더  진도는  나아가지  않고 1단원 복습으로  돌아왔습니다.
파닉스를  사전 학습이  되어  있는  아이들에게는  쉽게  나아갈  수 있겠어요.
처음인지라 정확하게  할려고 합니다.

 

 

 

- 부록 -
알파벳 첫소리 발음 차트
사이드워드목록
스토리카드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처음 시작하는  가장 쉬운 초등 필수 파닉스 실전 연습  하루 한장의 기적은 우리 아이에게  앞으로  어떻게  해야 하는지  방향을  제시 해  주었습니다.
완벽하지  않아도  천천히  해 보기로  약속하고 도전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