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 브롤러 전략 가이드북 - 브롤스타즈 플레이어를 위한 비공식 게임 공략집
제이슨 리치 지음 / 서울문화사 / 2020년 2월
평점 :
품절


우리집  아이들과  함께 하는 최애 게임입니다.
우리집은 아이 ㆍ어른 모두 브롤 게임에 빠졌어요.
아들이  1위ㆍ아빠가  2위  ㆍ큰딸이 3위  그외  순위는 비밀입니다ㅋ
무작정  숨기만 하는 엄마가 이  책이  가장 필요해요.
천천히  살펴  볼께요.
최강 브롤러 전략 가이드북은
1장 게임시작  전 가이드북
2장 게임 다운 시작
3장 브롤러  소개
4장 초보자를 위한  35가지 브롤스타즈 전략
5장 상점에서  제공하는것
6장 온라인 클럽에  가입해서  채팅하기
엄마보다  훨씬  더 잘 아는 그녀가 하나씩 살펴 보더니 
엄마에게  꼭  필요하다네요ㅋ
 최강 브롤러  살펴  보면서  ᆢ아직  갈  길이  멀군요.
없는  캐릭이  너무  많아서ᆢㅋ
가장 좋아하는  캐릭은 엘프라모  스킨이  따로  없지만  적용방법까지 배웠네요.
상점을  보니  보석을 구매하고파요.
어느 정도  현금 결제가  필요함을  알게 되네요.
가족들과  함께하는 재미난 게임으로 즐겁게 배우네요.
잘  보고ㅡ 배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