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셀 포켓몬 Vol.1 : 피카츄와 친구들 - 포켓몬스터 공식 스티커북 픽셀 포켓몬 1
싸이프레스 콘텐츠기획팀 지음 / 싸이프레스 / 2020년 3월
평점 :
절판


10종의  픽셀 포켓몬이  들어  있어요.
이상해씨 ㆍ파이리ㆍ꼬부기 ㆍ푸린ㆍ고라파덕ㆍ팬텀ㆍ라프라스ㆍ잠만보ㆍ뮤 
너무  이쁘겠죠?
포켓몬고  열풍이  살포시  이어졌나  봐요.
그  열정처럼  픽셀포켓몬에  집중모드예요.
정사각형스티커를   한칸씩 붙이면서 완성이 되네요.
얼른 해  보자고  하는  아이들은  설명을  듣지도  않았는데도 아주 잘 하더라고요.
세아이  중 큰  아이는  잠만보를  선택해서  차분히  했어요.
멀리서  보닞 완벽해  보입니다.
도전장을  내민  둘째ㆍ셋째딸도 함께 했어요.
뮤와 피카츄를  시작  함께ᆢ삐뚤  하네요.
엄마도  라프라스를  함께  해 보았어요.
1시간이  후딱이네요.
특히  둘째딸은  빠르게  피카츄를  만들고  또 다른 캐릭터도  완성 했어요.
아이들이 모두  완성 할때쯤 사진도  찍었어요.
귀여운 포켓몬고로  즐거운  시간  보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