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세 초능력 도형 비교 시계 규칙 1권 도형 비교편 : 2권 완성 - 입체도형과 평면도형.비교하기 6세~7세 초능력
동아출판(참고서) 편집부 지음 / 동아출판 / 2019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유아수학공부#유아수학#7세수학공부#유아기초공부#덧셈뺄셈#유아수학도형#유아시계읽기#시계공부#유아시계공부#수학공부#초능력쌤#무료스마트러닝#동아출판#7세초능력

7세 초능력 도형 비교 시계 규칙 

유아수학을 시작합니다.

2020 새해가 되었네요.

새해엔 우리아이도 7세가 되지요.

셋째아이다 보니 조금 빠르다 느낌이 있네요.

숫자도 어느 정도는 학습이 된 것 같아요.

지금까지 체계적인 학습을 시켜 본 적은 없습니다.

그래서 어떻게 받아 들릴지 무진장 궁금하네요.

시중에 나오는 여러 교재가 있겠지만..

첫시작은 동아출판 유아수학 7세 초능력 최고겠죠?

제가 ​선택한 7세 초능력 도형 비교 시계 규칙은 1단계 2단계로 구성 되어 있습니다.

저희 아이는 1단계를 학습 합니다.​

무료 스마트러닝부터 시작해 보았어요.

동영상 보고 난 후 라서 더욱 관심도 높아졌답니다.

 

첫장을 넘기면 공부한 날에 맞게 날짜를 쓰고 결과에 맞게 색칠하는 책갈피가 있네요~~ㅋㅋ
아직은 스스로 할 능력이 되지 않아서 책갈피로만 이용합니다~~
공부가 쉬워지는 준비물 펜토미노, 칠교판이 있어요..
입체도형과 평면도형을 배우면서 끝날 무렵에 사용하겠네요~~
첫 학습은  물건의 위와 아래 앞 뒤 옆을 학습 해 보았어요. 

 

 

 

 

여우가 등장하죠..

여우의 위치에서 위 아래 구분합니다.
앞 뒤 옆 실제로 장난감을 이용해서 뒤에 있어.
앞에 무엇이 있지? 라 는 질문을해 보았어요.
놀이처럼 익히는 공부.. 최고죠~~~
 

먼 것과 가까운 것은
자주 사용하던 표현은 아니여서 할 수 있을까? 하는 생각부터 했었네요.
그래도 아이는 어느듯 알더라구요..ㅋㅋ
살짝 헬갈려 하는 것
겹쳐지는 모양 순서 알아가는 과정였네요..
요건 다양하게 연습이 필요하더라구요..
틈틈이 놀이로 활용해 볼려고 합니다.
문제집에서 학습한 내요을 실생활에 적용해서 놀이도 해 보았어요.
우리집에 있는 다양한 모양들을 찾아 보았어요.
네모 모양 둥긴 기둥 모양도 있는지 찾아 보았어요.
공모양을 가장 잘 찾더라구요..ㅋㅋ\
한 부분만 보여 주고 무얼까? 하는 놀이도 해 보았어요.
생각도 못 했던 부분들을 아이에게 학습을 통하고 실생활에서 또 한번 알려 주고..
즐겁게 놀이로 익히면서 습득이 빨라졌네요.
사고력을 키워 줄 수 있었습니다.
남은 시간에도 재미나게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시계 모형은 학습교구가가 있었으면 하는 생각이 들었답니다.ㅋㅋ
부록으로 있었다면 더욱 좋았을 것 같아요~~


포스팅 하단에 이 포스팅은 해당 기업의 교재를 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