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 독서평설 2020.1 독서평설 2020년 1월호
지학사 편집부 지음 / 지학사(잡지) / 2019년 12월
평점 :
품절


2020년 초등학생을 위한 독서평설 잡지를 알게 되었습니다.

바른 독서 습관을 잡아 줄 수 있을까요?

초등이 보는 잡지가 처음이라서  마냥 신기한 하네요~~

아이가 보기 전에 먼저 내용을 살펴 보았는데..

초등학교 저학년부터 보아도 충분한 것 같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1월호 표지가 무진장 귀엽네요.

올해가 하얀쥐 해 라고 하죠~~~ㅋㅋ


 

정말 한눈에 들어 오는 글귀 있네요.
초등 독서 평설은 독서가 재밌다. 공부가 쉽다~~!

우리아이가 이런말을 해 준다면... 완전 좋겠네요..ㅋㅋ

초등독서평설은 독서.토론, 진로.창의, 통합사회, 통합과학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소주제가 다양하기에 하루 하루 해결하는 재미가 있을 것 같아요.


독서평설의 차례와 독서 다이어리가 보입니다.

정기구독 안내도 있습니다.


첫 이야기를 살펴 봅니다.

토끼야 뭐 먹어?

초등 눈높이 맞는 주제네요.

이야기를 쭈욱 읽어 보았어요.

간력하지만  우리아아에게 충분한 지식을 전달!

흔히 볼 수 있는 이야기는 아니라서 아이의 집중력이 최상입니다~~~

어라~~~부록으로 초등독평더하기+ 문제들을 풀기~~

까먹기 전에.. 바로 바로 ..ㅋ

정말 요런 걸 보면서 잡지보다는 독해문제집 같다는 생각도 드네요~~

처음 접해 보고 반하는 순간이네요..

 

나르샤의 동물 사전을 통해서 핵심을 한번더 확인합니다.

2일차 글을 다 읽었지요.이후

나쁜 기운 물러 가라~~ 금줄~~

엄마인 저도 금줄을 본 적이 없는데...

말로만 들었지.. 우리 아이에게 전달을 해 본 적이 없네요..

우리 생활 풍습인데 말이지요.

독서평설을 통해서 우리아이가 배웠습니다.

최고~~~ 최고~~

 

3일차 가는말이 고와야 오는말이 곱다 만화를 읽고 나서 말과 관련된 다른 표현들을 한번 더 습득했어요.

속담 공부가 절로 절로 되네요.

사자성어도 나옵니다.

자연스레 한번씩 들으면서 익히게 되지요.

다음 다음 이야기가 기대가 되네요.

많은 양 책을 핵심을 뽑아서 본 것 같은 느낌이 드는 초등독서평설입니다.

학년이 올라갈 수록 책을 읽을 시간이 부족하고 엄마의 강제적인 딜에 의해 거래처럼 책을 보는 우리아이에게는

독서 요약본 같다는 생각을 정말 많이 해 보았어요.

초등들에게 필요한 초등독서평설 입니다.

강력하게 필수라고 추천합니다~~ 유익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