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아파트 캐릭터 따라그리기 - 완전판
서울문화사 편집부 지음 / 서울문화사 / 2019년 12월
평점 :
품절


#신비아파트, #금비, #은비, #강림, #하리, #캐릭터그리기, #고스트볼x탄생

신비 아파트 고스트볼x 캘릭터 띠라그리기

표지만 보아도 아시죠?
아이들이라면 신비아파트 ..금비,은비,강림,하리,두리 등등... 줄줄 외우면서..
텔레비전으로 영화로 핫한 신비아파트~~~
우리집 아이도 완전 열광하는데...
작년에는 핸드폰 어플로 귀신을 잡았던 우리집 아이에게 떡하니 최고선물이 되었습니다.
너무 좋아하는 캐릭터~~
한번쯤 그려 보고 싶었던 캐릭터입니다.
요건 엄마 마음~~
하리랑 강림이도 좋아하는데... 개인적으로 리온..ㅋㅋ 우리딸 마음~~~
 

<줄거리>

금비를 만나기 위해 금비가 사는 동굴로 향하는 하리와 친구들
하지만, 도깨비 금비가 살던 동굴에서 봉인된 귀신들이 현실 세계로 나가는 사건이 발생
이 사건을 계기로 금비는 기억을 읽고 만다.
현실 세계로 풀려난 500여 년 전 원혼들에 맞서 싸우는 하리와 친구들,
거기에 금비의 비밀까지~~~
이 정도의 줄거리라면 모르는 어른들도 빠져~~~~

 

 

 

신비와 금비~

순서대로 연필로 사뿐히 따라 그립니다.
색칠도 해 보고요~
생생한 표정~~ 캐릭터 자세까지~~~
이쁘게 그려서 인형놀이 해도 되겠습니다~~~

 

 

하리도 그렸습니다.

열심히 강림도 그려야 하는데...ㅋㅋ
지금부터는 자기가 좋아하는 캐릭터부터 그린다네요..ㅋㅋ
리온이 그리고 구미호 그리고~~
사실 조금 사이즈가 작아서 그리기가 쉽지 않아요..
다음에는 기름종이 같은 걸 사와서 따라 그려 볼까 합니다.
한번 그린다고 완벽하게 따라 그리면 좋겠지만.. 이게 쉽지 않네요..ㅋ
그래도 그려 봤다는게 어디입니까~~~
또.. 멋진 그리기가 되고요.
올 겨울 방학 하나의 과제로 좋네요~~
앞으로 신비아파트 캐릭터랑 그림 실력 향상 되길 기대합니다.
겨울 방학 열심히 그려 보겠습니다.
그리기 좋아하는 친구들 추천해 드려요.
신비아파트 좋아하는 친구들에게 추천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