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세 초능력 한글 1단계 : 2권 완성 - 기본자와 받침 학습 6세~7세 초능력
동아출판(참고서) 편집부 지음 / 동아출판 / 2019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유아한글
#7세한글
#초능력한글1단계
#한글공부
# 6세한글공부
#한글떼기
#초능력한글1단계
7세 한글 공부 위한 동아출판 교재 소개 할께요.
유아들도 초능력 한글 시리즈가 있습니다..
1단계는 기본자와 받침 학습
2단계는 복잡한 모음과 쌍자음 학습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QR코드 보이시나요?
초능력쌤의 글자 짜임 동영상 강의  꼭 참고 하셔요~~
엄마가 설명하기 전에 한번 보고 두번 보고 확실히 아이에게 도움이 되지요~~
 
 
6세 우리아이도 선택한 7세 초능력 한글 1단계를 지금부터 조금 더 자세히 함께해요~~~
기본 구성과 활용법은사진을 확인 해 주세요~~~
 

6세가 한글을 배운다면 빠르긴 하지요..
저도 아이셋을 키우지만.. 학습이 빠르다는 생각을 하던 1인 이었지요..ㅋㅋ
뭐든지 아이가 관심을 보일때 시작하면 된다는 생각으로 도전을 해 보았습니다..
조금씩 반복으로 천천히 해 볼려고 계획도 세웠습니다.
7세 초능력 한글 1단계지만.. 천천히 하면 6세도 가능하더라구요..ㅋㅋ
어째든 처음부터 글의 짜임을 배워야 하는 거니까요~~~
오늘 시작은   아 ㆍ야ㆍ어ㆍ여ㆍ오ㆍ요ㆍ우ㆍ유ㆍ으ㆍ이  를  배웠어요.
현재 저희 아이는 자음 ㅇ + 모음 결합은 전혀 모르는 상태로 한 글자씩은 읽어요.
자음과 모음을 조합이 되어서 하나의 글자를 만들었어요. 라고 설명을 합니다.
통글자 하나 읽다가 글자의 짜임을 생각하려고 하니 우리아이도  시작부터 조금 어려워했어요.
자음+모음이 글자가 되는데.. 라고 설명을 해도 해도 모르는 날~~
그래서 오늘은 자음 , 모음 무엇인가?  알기만 했습니다.
3회씩  따라하고  혼자서도 말해  보았어요.
유  라는  말이  어렵네요.
자연스러워 질때까지 부지런히 읽어 보았어요.
조금씩 조금씩 발전 하는 우리 아이 모습이 보인요.
오늘은 조금 더 반복  10회  조금은  지친듯 시무럭 해졌어요~~
아직  어리다  보니  쉽게 집중력이 흐트러지네요.
이럴때는  조금  쉬어 가야겠죠ᆢㅋ
이번주에는 요렇게 배운것들을 반복해서 배워 볼려고 합니다.
기본 모음과 기본 자음이 끝이 나면 더 빠르게 배울 수 있을 거예요.
 

기본 모음 ,자음을 익히고 나면 배울 내용들입니다.
미리 보여 드릴께요~~
받침 ㅇ, ㅁ, ㄴ,ㄹ,ㄱ,ㅂ,ㅅ,ㄷ,ㅈ,ㅊ ㅋㄷ,ㅍ,ㅎ 입니다.
글자가 완성이 되면  받침을 붙이고 따라 써요.
자연스레 따라 읽혀지더라구요..ㅋㅋ
< 요건 아이셋 엄마의  한글떼기 방법 중 하나였는데..ㅋ>
7세 초능력 한글 시리즈 1단계 볼매입니다~~~
받침이 들어간 글자도 찾아 봅니다.
받침이 들어간 이야기도 읽어 보면서 가뿐히 1권을 학습 할 수 있게 구성이 참 좋아요~~~
 

7세 초능력 한글 1단계에 이어서 2단계도 도전할께요~~
우리 아이가 한글에 관심을 갖을때 바로 시작하세요~~
우리 아이를 위한 7세 초능력 한글 시리즈는 추천해 드립니다.


 
이 포스팅은 해당 기업의 교재를 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