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액션토끼 받아쓰기 기초 편 오버액션토끼 쓰기 시리즈 2
조은혜 지음 / 가나출판사 / 2019년 12월
평점 :
절판


오버액션토끼 받아쓰기  기초편
- 현직 초등학교 선생님 초등학생이 가장 많이 틀리는 받아쓰기를 분석해서 만든 받아쓰기 프로그램입니다.
- 매일 한 단계씩 30일 완성으로 총 2권을 두달에 완성 할 수 있도록 구성이 되어 있어요.
-오버액션 친구들의 이야기와 함께 공부하면 글자와 소리가 다른 말을 구별하는 받아쓰기 실력을 향상 할 수 있습니다.

 

오버액션 받아쓰기 기초편 - 귀로 들어서 손으로 쓰는 받아쓰기 과정을 재미나게 이야기도 읽으면서 글자를 눈으로 익히고 이야기 속

                             -  틀린 쉬운 낱말을 따라 읽고 써 보는 과정으로 어느새 글자와 소리가 다른말이 친숙해 지도 되네요.
                             -  받아쓰기 공부 계획표레 따라 완성 후 스티커 부착하는 재미도 있어요.

이 책을 보는 방법과 받아쓰기 준비 공부로 자음과 모음을 익혀요.
차례를 살펴 보고 본격적인 1일차 학습을 시작합니다.

 

받침 없는말, 받침 있는말, 쌍자음이 있는말,,띄어쓰기,문장부호까지 학습을 합니다.

낱말과 낱말 사이의 띄어씌글 생각하며 글씨를 따라 써 보았어요.
띄어쓰기에 맞게 쓰는 것도 연습이 되었어요..
기본 문장 부호의 쓰임도 잘 알게 되었고요.

 

7일차 학습 받아쓰기 평가 1회  완료 합니다.
앞으로 3회가 더 있어요.
- 단풍이 예쁘게 물들었습니다.  틀렸어요...
다시 한번 읽어 보고 한번 더 써 보았어요.
멋지게 클리어 했습니다.
14일차 은, 는, 이,가,의 같은 말을 도와주는 말이라고 합니다.
띄어 쓰기 할때 주의 해야 해요.
우리 아이도 실수가 많았답니다.
어렵지 않고 재미있게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오버액션토끼 받아쓰기 기초편으로 국어 공부를 재미나게 했네요.
조금씩 즐기면서 하는 공부가 최고죠~~
우리 아이 받아쓰기 공부로 추천해 드립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