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운 동물들의 숨은그림찾기 - 집중력이 쑥쑥 자라고 사고력이 팡팡 터진다! 상상력과 호기심을 자극하는 두뇌개발 놀이북 시리즈 5
실비아 스폰자 지음 / 노란우산 / 2019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집중력이 쑥쑥 자라고 사고력이 팡팡~~
6세 아이의 첫 숨은 그림 찾기 시작 됩니다.
얼마나 잘 찾을지 궁금해지네요.
아직 한번도 해 본 적이 없어서 살포시 걱정과 기대가 교차 합니다.


표지를 넘기고 바로 시작 합니다.
색연필을 잡았어요.
아직은 연필처럼 바르게 잡기는 힘들고 편하게 잡아서 엄마와 함께 해 봅니다.
첫장은 엄마의 지시에 따라서 했어요..
하얀꽃 10송이를 찾으세요.
입에 꽃을 물고 있는 누구?
이렇게 하나씩 찾아 보고 두번장 장을 넘겼어요.
다음장부터는 아이가 먼저 질문을 합니다.
엄마! 무얼  찾아야 해요?
엄마의 말이 떨어지기 무섭게 찾아 내네요.
알록 달록 색감마저 아이의 호기심을 자극하기 좋네요.

 

분홍신은 어디 있지?
내 장화는 어디 있을까?
여우로 변장한 늑대가 있다고?

아이들에게 친숙한 동물들이라서 집중력이 더 올라가고 있네요.
하루에 많은 양보다는 조금씩 즐기면서 해 볼려고 합니다.

두더지 등장에 싱글벙글
요즘 두더지 단어에 싱글벙글이라서 말이죠.
알록 달록 줄무늬 뱀도 찾아 보았어요.
순간 포착 능력이 뛰어나네요.
운동화를 쿡쿡~~
아이의 순발력에 감탄하는 중~~ㅋㅋ

한 참을 찾아도 엄마에게 보이지 않았던 걸..
우리 아이는 찾아 내네요..
기특합니다.ㅋㅋ

뒷장으로 가면  답안이 있어요...
개인적으로 답안을 보지 않았어요.
아주 아주 잘 찾더라구요.
색칠공부도 있습니다.
귀여운 동물 색칠 공부~~
예쁘게 색칠해서 엄마의 교구로 사용해도 좋을 듯 합니다.
세상에서 가장 귀여운 동물들과 함께 숨은 그림 찾기를 시작해 보시면 ..
올 겨울은 빠르게 지나갈 것 같아요~~
유아의 호기심 자극에 좋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