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푼다 카카오프렌즈 2 - 나눗셈, 분수와 소수 다 푼다 카카오프렌즈 2
김혜성 지음, 이태영 그림, 정연숙 감수 / 대원키즈 / 2019년 10월
평점 :
품절


카카오 프렌즈 친구들을 모르는 초딩들이 있을까요?
우리집 아이들도 좋아하는 라이언 ..저도 엄청 좋아합니다..ㅋㅋ
어려운 수학을 학습 만화로 배운다면 조금이라도 덜 부담이 되지 않을 생각으로
함께 합니다.
그리고 초2이라서 아직은 배우지 않았던 나눗셈과, 분수, 소수 등등을
미리 학습만화로 예습 할 기회도 될 것 같아요.
교과 연계 학습이니까요~~
더 효과적인 독서와 예습이네요~~

다 푼다2. 카카오프렌즈 에서는 나눗셈. 분수와 소수를 조금 쉽게 풀어 나아갑니다.
어떤 내용일지 많이 궁금합니다.
아직 엄마는 표지만 보고 있어요..ㅋㅋ
차례도 한번 보고.. 본격적인 탐색을 시작합니다.

 

8

각도(4-1)

사각형(4-2)

9

나눗셈(3-1, 3-2)

10

곱셈(3-1)

11

분수와 소수(3-1)

12

분수와 소수(3-1)

13

분수와 소수(3-1)

14

분수(3-2)

 

 
8장에서는 각 : 한 점에서 그은 두 반직선으로 이루는 도형
각이 네개 있는 도형 사각형
직각 사각형 : 네 각이 모두 직각인 사각형  등으로 시작이 되어요..
마지막 장에서는 정리가 잘 되어 있답니다.
한번 더 아이들의 개념 학습을 위한 꿀팁이 되겠네요`~
문제도 있네요~~

 

혼자서도 척척~~ 읽는 재미가 솔솔한가 봅니다.
불러도 대꾸가 없이 집중모드네요~~

 
9장은 나눗셈이 등장입니다.
아직 해 본 적 없는 먼 나라 이야기 ..나눗셈~~~
마지막 장에는 역시나 정리가 잘 되어 있네요.
아직 해 본 적은 없지만..
재미 있게 읽었습니다.

학습 만화도 학습이니까요~~~ㅋㅋ


내년에 가장 중요한 거~~ 바로 곱셈이죠~~
그래도 구구단을 했으니 조금 낫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 보아요~~ㅋㅋ
뒤로 가면 갈수록 흥미진진 합니다..
개인 적으로 가장 중요하게 생각했던 부분인데...
11장부터 분수와 소수가 나옵니다.
처음으로 분수와 소수를 배울때는 이해가 안되지요?
3학년 분수는 가장 기본이교 가장 쉽니다.
피자로 똑같이 나누는 방법으로 ... 책에 나오네요.
분수. 분수 정의도 중요고요.
분수의 크기 비교에서 실수가 많아 지니까요..
꼭 피자 나누어서 반복 해 주세요~~
아직 시간도 많으니..저희 아이는 천천히 개념만이라도 잡아 줄래요.
책이니까.. 문제집처럼 할 필요 없겠지요?ㅋㅋ
수학퀴즈노트가 부록으로 있으니까.. 나중에 함께 해 보기로 할께요~

여러번 읽으면서 우리 아이는 수학에 두렴을 조금이나 잊었습니다.
학습 만화로 수학을 재미나게 배웠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