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능력 수학 연산 초등 수학 3-1 - 바른 계산, 빠른 연산! 초능력 수학 연산
동아출판(참고서) 편집부 엮음 / 동아출판 / 2018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초능력 수학 연산 3-1 학기는
꼼꼼하게 읽어 보고 있습니다.
현재 초2라서 ..
미리 알아 보는 3-1 수학연산 과정이 많이 궁금하네요.
먼제 눈에 보이는 차례를 보면요..
2학녀에 배운 내용이  연계가 되어서 나옵니다.
초능력 수학 연산은  2학년 우리 아이와 함께 천천히 공부해 보려고 합니다. 

처음 배우는 친구들뿐만 아니라 이미 공부해본 친구들도 다시 한 번 짚고 넘어가기에 좋은 교재가 바로 초능력

수학연산 문제집 인것 같아요.

많이 어려울 거라는 생각으로 시작을 합니다.

저희 아이는 지극히 느린 아이랍니다..ㅋㅋ
그런데 반전이네요..
생각보다 잘 하네요~~~

 

지금까지 꾸준히 초능력 수학연산을 풀어 왔기에..
잠시 머뭇 거리기 보다는 차분하게 문제를 풀어 나아갑니다.
문제집 칸 노트 활용도 잘 하고 있어요.
은근히 저학년 아이들에게 칸 노트 활용이 쉽지 않은데...
연습도 되고 좋습니다.

바른 계산 원리를 이해하고 있어서 그렇지 실수가 적었어요.
자릿값에 맞춰서 바른 계산을 잘 하네요.
가로 세로가 헤갈리 수 있었는데.. gooD~~
새롭게 적용하는 문제에서는 질문도 하더라구요.
단순 연산 생각하고 있으시면 잘못 된 거예요.
초능력 수학연산은 다릅니다.

원리 - 연습 - 적용 - 과정을 통해서 실력이 팍팍 향상 되네요. 

 

받아 올림이 없는 세자리수와 받아올림이 한번 있는 올림수까지 잘 풀었네요.
동그라미가 많으니 아이도 좋아하고 자신감도 상승 되더라구요.
저희 아이 같은 경우..
올림이 있으면 확실히 실수가 생기더라요.
스스로 풀어 가는 과정으로 보니 흐뭇합니다.

원리 - 연습 - 적용 - 평가 과정이 쭈욱 반복이 되네요.

적용을 보면요.. 충분히 연습한 연산 원리를 유연하게 조작하여 스스로 문제를
해결하게 만들어 주는 부분 정말 마음에 들어요.
초능력 수학연산 3-1 통해서 조금 더 성장하네요.
다음 학기에도 추천합니다..~~
미리 보는 3학년 1학기 수학연산은 초능력과 함께 할께요~~~

이 포스팅은 해당 기업의 교재를 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