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 풍산자 개념×서술형 수학 5-1 (2021년용) - 서술형으로 개념을 빈틈없게! 초등 풍산자 수학 (2021년)
강연주 외 지음 / 지학사(참고서) / 2018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초등 풍산자를 소개 합니다.

1. 단원 자연수의 혼합 계산을 풀어 보았어요.
4학년에서  배우고  연계 되는 부분이라서 쉽게 풀어 나아갔습니다.
개념 서술형 5-1 에서 자연수의  혼합계산을 확장하기 시작되네요.
먼저 개념부터 확실히 잡고 가셔야 해요.
서술형이지만요~~
풍산자 비법을 잊으면 안됩니다.
무조건 암기죠~~~
그 후 ..
1단계는 따라 푸는 서술형
2단계는 따라 푸는 문장제 서술형
3단계 스스로 푸는 서술형
특별한 단계로 문제 해결 능력을 키울 수 있습니다.

 

따라 푸는 문장제 서술형 문제입니다.

ㅈㅓ희 아이가 틀린 문제 입니다.
앞에서도 나왔던 문제 유형이 반복이네요.
틀리고 틀리고..
문제가 어렵다고 틀린 건 아니예요.
< 보기> 처럼 따라 풀면 되는데...풀어서 해결하는 과정이 익숙하지 않아서 ..ㅋ
<보기>라고 표기 해 주었으면 하는 바램이 보였던 문제였어요.
초등 풍산자는  하나의 개념을  세 번 반복하는  1×3법칙으로 초등 수학 개념 완성 되는 문제집입니다.
이전에 개념 연산, 개념 유형 문제집을 풀고 나서 시작해서 그런지개념 서술형 문제집도 낯설지 않네요.
초등 풍산자 개념×서술형~~
읽으면서 이해되는 개념
꼭 필용한 핵심 개념 수록
학습에 가장 효율적인 3단계 문제 구성 되어 있습니다.
처음  시작할때는  개념×연산 ㆍ개념×유형 시작했었네요.
지금은  이어서 개념×서술형을 진행을 하니 힘들지는 않은 것 같아요.
보통  서술형 문제집은  어렵습니다.
하지만 초등 서술형 문제집을 확실히 최고입니다.
풀면 풀수록 자신감을 붙게 해 줄 것 같아요.ㅋㅋ
3권이  한권  같은  개념부터 잡고 가는 문제집  같아요.  
아이의 부족한 부분만을 채워 줄 수 있는 문제집이기도 한 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