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담쓰담 초등 국어 : 심화편 - 따라 쓰고 머릿속에 담아 선생님께 쓰담쓰담 받기 프로젝트! 쓰담쓰담 초등 시리즈
창의개발연구회 엮음 / 42미디어콘텐츠 / 2019년 7월
평점 :
절판


따라 쓰고  머릿속에  담아
선생님께 쓰담쓰담 받기 프로젝트
쓰담쓰담 초등국어  심화편 입니다.
 

 

초등4학년  우리  아이는  아직은  맞춤법과  띄워쓰기가  완성이  되지  않았어요.
물론  글씨도  이쁘게  쓰지 않고 엄청 날려 쓰는 편입니다.
국어 공부 조금 더 집중적으로 하기에는 좋은 교재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방학  맞이로  준비해  보았어요.

 

 
쓰담쓰담 초등국어 심화편 차례를  살펴  보니 
1장은 맞춤법에서는 배우게 됩니다.
2장은  띄워쓰기 배우게 됩니다.
3장은  관용구로  배우게 됩니다.
한권으로 모든 걸 다 배울 수 있어서 좋군요.
그럼 이제부터 천천히 해 봐야겠지요?
맞춤법, 띄워쓰기,관용구를  큰소리로 읽고 바르게  따라 쓰면 하루 2장은 하기로 약속했습니다.
방학이 끝날 무렵에는 어느 덧 완성이  될  것  같아요.

 

더구나 원고지  작성법이  있네요.
우리 아이는  아직  원고지를  본  적이  없어요.
저도  원고지  작성법을  보고 원고지 구입 해  봐야겠다는 생각이 문득  들었어요.
이번에 원고 작성법도  익힐  수  있겠어요.

첫장을  학습을  해  보았어요.
또박 또박 예쁜 글씨로 문장을 쓰면 좋았을 건데... 어렵군요..ㅋㅋ
틀리기 쉬운  맞춤법과 띄워쓰기 앞으로 틀리지 않고 잘 할 수 있겠죠~~
틀려도 괜찮아요!!
엄마도 만족하는 하실겁니다.
저도 함께 한번 쓰윽 함께 공부 했어요.
올 여름 방학에는 예쁜 글씨까지는 교정이 안되겠지만..
맞춤법과 관용어라도 마스터 해 볼려고 합니다.
꾸준히 학습 할께요~~
방학에는 쓰담쓰담  초등 국어 심화편 함께 하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