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능력 맞춤법 + 받아쓰기 2단계 (1~2학년) - 초등 맞춤법과 받아쓰기를 한 번에! 초능력 맞춤법+받아쓰기 (2023년)
동아출판 편집부 지음 / 동아출판 / 2018년 10월
평점 :
구판절판


초능력 수학 연산 하루에 2쪽씩 풀기로 아이와 약속했어요.


초등학교 2학년이 된 우리딸은 완성도가 떨어지는 글을 쓰고 있네요.

아직은 초저학년이기에 당연합니다.

하지만 우리 엄마들은 그렇지 않죠?

맞춤법이 틀리면 고쳐주어야 하니까요.

짧은 글도 받아쓰기도 늘 해 주고 계신가요?

저도 그랬습니다.

조금이나 도움이 되고자 해서 준비 했습니다.

우리 아이를 위한 맞춤법+ 받아쓰기 교재를 살표 볼까요?

예비초딩은 P 단계
1단계  초등1ㅡ2학년
2단계  초등1ㅡ2학년 
단계  맞게  하시면 될 것 같아요.

하루 2쪽 50일 완성 계획표 살펴  보고요.


동아출판에서 출시 된 초능력 맞춤법 + 받아쓰기 2단계를 입니다.

저희 아이에게는 딱 맞네요.

 

 

1단원  닮은  소리가  나는 말 학습 합니다.
계획  대로  일주일   동안  학습 해  보았어요.
아이들은 소리 나는  그대로  많이  쓰지요.

물론 저희 아이도 소리 나는 그대로 씁니다.
큰 아이를 보면 아직도 그대로 쓰더라구요..
요즘 새로운 신조어들이 많다 보니 더욱 그런 것 같아요.
어른이라서 맞춤법이 완벽하다고 할 수 없어요.
저희 세대가 배웠던 맞춤법도 많이 변화를 했으니까요~~
기본 맞춤법을 정확히 알아야 해요.
우리는 대한민국 사람이니까요~~~ ㅋ
천천히 출발 하시길 당부 합니다.​ 

ㄴ으로 소리는 나는 말

ㄹ 으로 소리 나는 말

ㅁ으로 소리 나는 말

ㅇ으로 소리 나는 말

학습 해 보았어요


중에서 몇개만 살펴 보겠습니다..

칼날---> 칼랄로 소리가 나지만 맞춤법으로 그대로 사용하면 안됩니다~~~!!!

달나라---> 달라라 소리가 나지만 당연히 바르게 써 주셔야 해요.

산실령이 금도끼를 주었어요----> 산신령이 금도끼를 주었어요.

바르게 고칠 수 있는 초능력 아이로 스킬 UP 입니다.

 

 

 

 

 

 

마무리 문제와 받아쓰기도 있어요.
QR코드로  찍어서  받아쓰기를  할 수  있어요.
어휘의  뜻도  알  수 있어서  너무 좋네요.

하루 2쪽 50일 완성 후 우리 아이의 변화가 클 것 같아요.
틀리는 맞춤법을 연습하다 보면 실수도 줄어 들것 같고요.
부록 잘 살펴 주시고요..
어휘력도 키우는 맞춤법 100도 도움이 됩니다.
하나 하나 익히게 되면 완성이 되니까요~
초등 국어 추천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