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10분 알파벳.영단어 따라쓰기 : 초등 기초 영단어 하루 10분 따라쓰기
Andrew Kim 지음 / 오픈북 / 2019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자기주도학습서 알피벳송  도전 하는  우리집  6세 입니다.
아직은 어려서 쓰면서 익히기 보다는 노래로 익힙니다.
귀로 듣고 노래도 흥얼 흥얼 하는 알파벳송 함께 해 보아요.


공부라고 하기 보다는 놀이처럼 말입니다.
10분  알파벳송 따라쓰기 습관으로 만들어 놀이처럼 시작하면 좋은 것 같아요..
유치원 다니는  우리집 3호는 이미 유치원에서 알파벳 학습에 노출이 되어 있었네요.
그래서 부담이 적었답니다.


처음부터  범상치 않군요.
열열 공부왕이 되어라~~~ㅋㅋ
엄마가 말하기 전 연필부터 잡더라구요.
본능적으로 긁적이더라구요.
영어의 시작은 알파벳부터죠!
그래도 순서는 있으니까 한번 더 짚어  주었습니다.
대문자를 쓰고 소문자를 쓰고 있어요.
사실은 대문자 소문자를 잘 모르지요..ㅋㅋ
동영상을 보면서 율동을 따라하기 뿐이였지만요~~~
아직은  어려서  연필  잡는것도  바르지  않아요.
의욕  하나는 또 칭찬해  보아요.


알파벳 QR코드를 통해서 동영상과 노래로 쉽게 익혀 보아요.
알파벳송을 따라 불으면서 기초 영단어도 함께 익힐 수 있답니다.
알파벳송을 자신있게 따라 부르니 영어에 관심도 생기지요..
대문자와 소문자를 바르게 쓰는 것 처음이라 되지 않았습니다.
그렇지만 노래로는 잘 부트네요.
그리고 그림을 통한 영단어 익히기는 되네요.
알파벳 카드 놀이 부록으로 되어 있답니다.
활용도가 좋게 코팅을 하면 좋겠네요.
요건 조금 뒤에 해 볼려고요.
기초를 부담없이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초등학생이든 유치원생이든 쉽게 배울 수 있는 쉬운 교재라고 생각이 들어요.
처음 알파벳을 배우는 아이들에게 부담없는 교재라는 걸 알려 드리고요~~!
꾸준히 하는 습관을 만들어 주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