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가 이렇게 좋은 줄 몰랐어 작은북 큰울림 10
윤우재 지음, 최소영 그림 / 큰북작은북 / 2019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학교가 이렇게 좋은 줄 몰랐어
초등학교  입학식 전 취학통지서 받는  과정부터  입학식  이후  규칙적인  생활습관ㆍ즐거운 학교 생활 이야기 입니다.
우리 아이가  입학하던 그때가  떠오르네요.
취학통지서  받던날ᆢ
학교  가서  잘  할  수  있을까?  수없이  걱정을  했어요.
가입학식 가던날ᆢ
입학식  당일  풍경이  스쳐 가네요.
입학 후  한달  적응 하느라  힘들었지요.
규칙적인 생활에  힘들죠!
그래도  친구들도  한명씩 잘  사귀고 학교의  규칙을  하나씩  익혔어요.
엄마의  생각보다  잘 하지요.
처음으로 담임 선생님을  만나던 날  기억이  나네요.
우리  아이  잘 부탁드려요 라고  마지막까지 인사로 ᆢㅋ
그땐  편지를  써야  한다는  생각을  못했네요.
지금  다시  입학식  그때로  돌아 간다면  저도 우리 아이에게  편지를  보내고 싶어요!
이 순간은  아이에게도 엄마에게도  오래 남을 추억입니다.
책을 통해  그때를  생각하게  되어서  기뻤어요!
학교가  이렇게 좋은줄 몰랐어 책은  초등학교 입학하는  아이와 엄마에게 드리고 싶은  선물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