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깨비 초등 과학 4-1 (2021년용) - 탐구력을 깨우는 비주얼씽킹 초등 탐깨비 사회/과학 (2021년)
참쌤스쿨 선생님 지음 / 미래엔 / 2018년 12월
평점 :
절판


학교 수업만으로 뭔가 부족하다고 느낄때~~
조금이라도 흥미라도 갖아 주었으면 엄마의 마음을 대변해 주는
공부력 강화 프로그램 탐구력을 깨우는 바로 바로 탐깨비입니다.


탐구력운  깨우는  비주얼씽킹
초등 과학4-1 특징을 살펴 봅니다.

비주얼씽킹은  정보와 생각을 이미지로  빠르고 간단하게  표현하는 방법입니다.

글보다는 그림이 쉽기 때문에 아이들의 학습 효과는 올라가지요.
글자는 적고 내용은 어렵지 않고  재미있게  공부 방법이 되겠지요?
1단원 ㆍ2단원을 학습 했어요.

 

 


1단원은 관찰ㆍ탐구과정  나오네요.
2단원은 지층과화석을 관찰 하죠.

주간계획표를 보고 한주 분량만큼 학습을 합니다.

또 이야기 하지만 문제가 많지 않아요..

공부효과는 확연히 보이네요~~~

개념학습을 쭈욱 해 보고 확인 문제 풀고..

오늘 학습 끝이라고 하는 우리 아들을 보면서..

엄마도 웃어 봅니다. 


오! 저도  기억이  새록 떠 오르네요.
단원 정리하기도  잘 되어  있어요.

단원 정리만 완벽히 암기만 해도 성적이 쑥쑥 오르겠네요.ㅋㅋ

탐깨비로 이번 학기는 즐겁겠네요.. 

책처럼 읽고 눈으로 보는 그 느낌으로 하는 공부라서 아이들에게 부담이 없네요..

문제집에 문제가 적다는 거 아이들은 좋아 해요..

한 단원을 공부하고 나서도 힘들다는 이야기가 없더라구요..

서술문제를 통해서 아들의 생각하는 범위는 넓어지고요..

QR 코드로 바른 답을 바로 확인하면서 스스로 완성을 하네요.

이제 걱정이 없어요..

흥미롭게 공부하는 우리 아이 모습에 기분이 좋아지네요.


4-2학기에도 저희 아이는 탐깨비와 함께 할려고 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