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쉬운 초등 맞춤법 띄어쓰기 하루 한 장의 기적 - 45일 완성! 초등 저학년 필수 맞춤법 하루 한 장의 기적
동양북스 콘텐츠기획팀 지음, 류덕엽 감수 / 동양북스(동양문고) / 2019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 가장 쉬운 초등 맞춤법 띄워쓰기는 하루 한장의  기적에서  시작 되어요 **

(새싹편)
어떤 특징 갖춘 교재일까요?
눈에  딱  보이는 초등교과 연계학습으로 국어 기초를 탄탄히 하네요.
QR코드로  본문  음성을  귀로 듣고 맞춤법을 함께  익혀네요.
하루 한장으로 공부 습관이 생기겠어요.
45일 완성!
초등 저학년을 위한  필수 맞춤법  교재네요.
학습 확인표 통해 공부 내용을  알게 되죠.
차례를 통해  한번  더 살펴 보고요.
언제나  그렇지만  자음과모음부터  익히고 학습을  시작합니다.
소리나는 대로  쓰는  아이들의  거희 100% 입니다.
거듭되는  실수를  통해  발전을 하지만  지금 도움을 준다면  조금 더  편하겠죠?
1장 1일차부터 받침을  배우네요.
받침 소리  어렵죠!
다들  그렇지만  소리나는 대로  표기 합니다.
초등 저학년들은 모두 다ᆢㅋ
ㄱ받침부터 학습을  합니다
교재 내용을  살펴 보면요.
수박이 ᆢ> 수바기
싹이 ᆢ>싸기
100 %  틀리네요.
하다  보면  완성이  되는  처음부터  걱정 안하셔도 되어요.
하루  한장  5일 학습  후
확인학습 문제로  깔끔하게  실력 다질  수  있어요.
학습이  부담 되지  않아서 좋은 것  같아요.
낱말을 익히고 소리 나는 대로  쓰면  안되니까!
배운  내용은 문장으로 받아쓰기 연습도  좋겠어요.
학습을  하다  보면 저절로 띄워쓰기도 완성이 되는  것  같아요.


그리고맞춤법 놀이카드가  부록으로 있습니다.
학습을 완료 후  우리  아이 함께   다시 학습으로  활용  할께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