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묘묘 종이구관 DIY - 관절이 정말 움직이는 종이인형 만들기
권지영, 고은별 지음 / 우철 / 2019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위드묘묘 관절이  정말 움직이는  종이인형  만들기가 도착 했어요.

종이구관 만들기 세트 랍니다..

제가 어릴적에 말하던 종이인형이랑은 차원이 다르네요.


 

책속  차례를 살펴  보면서  꼼꼼이 체크 합니다.

만들때  주의사항 ㆍ재료 소개  구하는방법  있어요.
만들면서  아쉬움과 어려움이  가득한  사항은 재료 한가지가 구하기 힘들었다는 겁니다.
가장 중요한 재료 실리콘요.
합단추를 사용을 할려고 했는데 나름 불편하더라고요.
아쉬움  폭발!
다음에는 실리콘만 추가 해 주세요ᆢㅋ

대형 문구접에 가야 구할 수 있네요.

 

 

손코팅을 하고 오리고  붙이고  작업을  시작 합니다.
만드는  과정 내내  움직일 관절들을  생각하니  좀 더 화이팅 하게 되더군요..

너무 빨리도 가지고 놀고 싶어 하는 딸래미들을 위해서 유트브로 먼저 위드묘묘 검색해서 보게 하였는데..

어찌나 보챔이 심하던데...ㅋㅋ

그래도 조금만 기다려 줄 수 있겠니? 라고 하니.. 바로 수용하고 유트브 채널만 구독 했어요.


생각했던 거 보다 완성 사이즈가 어마 어마 하네요..

관절이 정말 움직이니 더욱 좋아했고요.

만들기가 쉽지 않아서 그렇지 만들어 놓으니 멋스럽네요.

언니와 동생이 함께 놀다 보니 서로 빨리 빨리를 외치네요.

살포시 가지고 놀더니... 더욱 보챔니다.

얼른 다 오려야겠네요ㅋ

재미나게 아이들이 패션을 알게 되는 놀이~~

우리아이들이 좋아할 놀이..

주말이 후딱 가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