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뿍이의 종이구관 2 - 나만의 소중한 커플 종이인형, 종이구체관절인형 예뿍이의 종이구관 2
예뿍 지음 / 우철 / 2019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책 속 내용을 보여 드릴께요... 참고들 하세요>

어릴적에 저도 많이 오리고 놀았는데..
요즘은 더 이쁘고 더 멋지네요.
오리고 붙이고 하면서 아이들의 창의력은 더 발전하고요.
책을 보면서 스스로 만드는 방법을 배우고요.
책 속 내용이 다소 부족함을 느끼시는 분들은
예뿍이의 종이구관은 유튜브에서도 검색 가능합니다.
찾아 보시길 바랍니다.
그럼...
신 개념 종이 인형놀이 함께 해 볼까요?


초2   큰딸이  신중하게  가위질을  시작합니다.
종이구관 가위질 하기 전에 접히는 부분 테이프도 붙이고 손코팅부터 했어요.
그러고 보니 조금 더 단단하고 종이의 단점이 보완이 되더라구요.
여자아이라서 옷도 관심이 많은데, 악세사리도 관심도 많고요..
헤어스타일은 당연한 거구요.
소품이 깜찍하네요..
보고만 있어도 그냥 기분이 좋다네요...ㅋㅋ
하나씩 오리고 입혀 보고 동생이랑 하나씩 잡고 역활 놀이를 하였습니다.
실제로 가지고 놀아 보았어요.
여느 장난감보다 멋지네요.

 

6살 동생이  더 신났답니다.
언니가 오려 주는 종이구관 놀이감을 노칠수 없지요.
옷도 입혀보고요.
맘에 든다고 싱글 벙글입니다.
결혼식을 해 주겠다고 하더니..
금새 옷을 입히고 벗기고 가발도 바꾸고..
한번 알려 주니 척척 하네요.
결혼식을 행진 진행중입니다.
흐뭇해 하는 모습 보이시나요?
주말에 너무 즐겁게 보냈습니다.
여러분도 반하실 거예요.
예뿍이 종이구관 많이 사랑해 주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