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깨비 초등 사회 4-1 (2021년용) - 탐구력을 깨우는 비주얼씽킹 초등 탐깨비 사회/과학 (2021년)
참쌤스쿨 선생님 지음 / 미래엔 / 2018년 12월
평점 :
절판



저희 아들은  4학년이  되었어요.
작년에  이어서  사회 과목을  배우게  됩니다.
남자아이의  특성상 사회를 조금 어려워 하더라고요.
그래서 조금이나  부담은  줄여 줄 수  있는 교재를  찾아 보았어요.
 

그럼 제가 선택한 교재는 미래엔 탐깨비4ㅡ1입니다.
탐깨비는 생각하고 이해하고 확인하는 3단계 학습법으로  구성되었네요.
이미지로 개념을  익히니 참 좋은것 같아요.
타 문제집에 비해서  그림으로 설명으로  이해가 빠르네요.
자기주도학습서로 최고예요.
그리고 단원에  대한 학습 계획을  세우고 학습내용을 대해  자신의 이해 정도 평가 하니  그것도 좋아요.


처음  배울  내용을  보니 지도의 의미와 특징을  학습하게  되네요.
지도가 무엇인지  어떤 특징이 있고 지도에서  사용하는 기호 등 설명이  그림 함께  잘 되어 있어요.
방위가 무엇일까요?
어렴풋 저도 기억이 알쏭달쏭 했는데..ㅋㅋ
방위는 방향의 위치 동서남북을 나타내어요~~!
방위표를 통해 동서남북을 찾고 지도에서 위치를 찾아 보니 쉽죠~~!!!
지도에서 나오는 기호를 보고 ... 아들과 함께 공부를 했습니다.
1단원은 1일차부터 12일차로 학습을 하면서 지도를 통해 우리 지역 중심지까지 살펴 보았어요.
정말 쉽게 되어 있어요~
단원정리하기 꼭 보셔야 하고요. 실력문제와 서술형문제까지 최고네요~~
이해  쑥쑥!
호감도  상승중~~~~다음 학습이 기대가 되네요~~~!
마무리 학습을  통해  평가도 하고 QR 코드로  답안도 바로 확인 가능합니다.
언제나 그렇듯 우리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는 학습서 가장 중요합니다.
무리한 일정보다는 알기 쉽고 아이들이 부담 갖지 않는 재미난 학습서로  저희 아이처럼
초등 사회 학습서 탐깨비를 즐기면서 함께 해 보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