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휘 바로 알기 초등 국어 4-1 (2024년용) - 공부력 강화 프로그램 초등 어휘 바로 알기 (2024년)
구세민 외 지음 / 미래엔 / 2018년 10월
평점 :
절판


국어  교과서  학습의  기본을  세우는  어휘  바로  알기는  중요 합니다.
누구나  다  알지만  무심코 넘어  갑니다.
어휘를  몰라서  쓰기도  부족하지요.
미래엔  어휘 바로 알기 국어 공부력  도움  받으러  출발!
주요 어휘가  첫장부터  보이네요.
구성과 차례도  살펴  보아요.
잊지 마시고  꼭 확인 해보세요.
첫출발은  신나게 ᆢ
얼굴에  미소가  있지요.
첫장은  여유가  있네요ㅋ
어휘 바로  알기는 초등  4ㅡ1학기는요.
부담 없이  시작하면 되어요.
괜히  겁을  낼  필요는  없을 것 같아요.
우훗! 
풀다가  보니  옆에서  보는  엄마도  생각보다  어휘력이  부족하네요ㅋ
줄여  쓰는 말 문제를 보니  평소에  준말을  본말보다  많이  쓰고  있는걸  알게  되네요!
밤사이 줄여서 밤새
요즈음 줄여서 요즘
마음을 줄여서 맘
그래도  묵묵하게  화이팅!
아들은  몰랐기에  이번에  알게 되면 되는 거래요.
재미  있어  하는  걸  보니 흐뭇 합니다.
일자별  정답 확인  답안지 외 QR  코드로  확인  가능  하네요.
다음주가 기대되는 어휘력 바로 알기 ~~~
이번주 부담 없이 즐겁게 즐기면서 배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