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능력 맞춤법 + 받아쓰기 2단계 (1~2학년) - 초등 맞춤법과 받아쓰기를 한 번에! 초능력 맞춤법+받아쓰기 (2023년)
동아출판 편집부 지음 / 동아출판 / 2018년 10월
평점 :
구판절판


초등 맞춤법과 받아쓰기가 한번에 할 수  있는  초능력 만났어요.

예비초딩은 P 단계
1단계  초등1ㅡ2학년
2단계  초등1ㅡ2학년 
단계  맞게  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저희  아이는  내년에  2학년이라서  맞춤법+받아쓰기 2단계  선택했어요.
50일 완성 계획표 살펴  보고요.

화이팅으로 시작합니다.
1단원  닮은  소리가  나는 말 학습 합니다.
계획  대로  일주일   동안  학습 해  보았어요.
아이들은 소리 나는  그대로  많이  쓰지요.

물론 저희 아이도 소리 나는 그대로 씁니다.

큰 아이를 보면 초3이 되어도 아직 한글이 완벽하지 않더라구요.

어른들도 다 안다고 하는 사람도 없을거라고 생각도 들어요.
기본 맞춤법을 정확히 알아야 하고  화이팅 중요 하니까~~~

천천히 출발 하시길 당부 합니다.​ 


 


초능력 맞춤법+받아쓰기가 2단계는 우리 아이부터 시작합니다.

맞춤법  공부할때 받아쓰기도 함께 한다면  분명 달라질 겁니다.

잘못쓰기  쉬운말  ㆍ뜻을 구분을 해야  하는 말ㆍ띄어쓰기 함께 공부하라고  방향을  제시 해 준답니다.
그림으로  미리보고  맞춤법  학습을 하네요.

순서에 맞게 풀다 보니 어드덧 기초 학습이 향상 되는 것 같아요.

받아쓰기 !00점  위해서 달려 볼까요??

글쓰기왕이 될지도 모릅니다~~~ㅋㅋ

약간의 무리수???

 


 

1단원은 닮은 소리가 나는 말   대해 배웁니다.

ㄴ ㄹ ㅁ ㅇ 으로 나는 소리들을 함께 해요~~

낱말  받아쓰기를합니다.

칼날

난로

달나라

줄넘기

실내화

----> 실내화 낱말을 어려워 하네요~

표시 했다가 다음에 한번더 물어 봐야겠어요.

색칠한 낱말이 바르게 쓰인 문장에 표시도 하고요.

친구가 잘못 쓴 문장을 바르게 고쳐 쓰기도 합니다.

아직은 보고 쓰는데.. 틀리기도 하네요~~

 


계획에 따라 꾸준히 하다 보니 어렵지 않았어요.

의욕이 넘치다 보니 재미있어 하고요.

하나 하나 반복되는 글자들을 익히면서

따라쓰고 고쳐쓰고  연습이  되네요.


 


마무리 문제와 받아쓰기도 있어요.
QR코드로  찍어서  받아쓰기를  할 수  있어요.
어휘의  뜻도  알  수 있어서  너무 좋네요.

하루 2쪽 50일 완성 후 우리 아이의 변화가 클 것 같아요.

틀리는 맞춤법을 연습하다 보면 실수도 줄어 들것 같고요.

부록 잘 살펴 주시고요..

어휘력도 키우는 맞춤법 100도 도움이 됩니다.

하나 하나 익히게 되면 완성이 되니까요~

초등 국어 추천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