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10분 초등 수학 - 7단계 (4학년 1학기) (2023년용) - 공부는 습관이다! 하루 10분 초등 수학 (2023년)
열린마음수학연구소(김태현소장) 엮음 / 오픈북 / 2017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공부는  습관이다!
하루 10분 초등수학 4ㅡ1학기  7단계를  만났어요.
처음이라 많이  궁금합니다.
1일 10분 100일/ 10일 50분  1달 과정  가장  먼저  눈에  띄어네요.
자기주도학습서라서 그런지  나의소개서 나의목표 나의 실천계획 일정표 일기장  등 부록 다양합니다
우리아이도  요즘  많이  나태해져서 ᆢㅋ
실천이  되면  좋겠다는  생각부터 하네요.
첫회  만, 몇만  부터  시작합니다
단위가  커지기에  헷갈리는 부분이라 잘 펴 주셔야  합니다.
숫자로  써야  하는 부분과 한글로  써야 하는 부분 중요!
아침  5분 수학  4ㅡ1학기  계산편입니다.
역시나 천만까지의 수  시작ᆢ

자릿수   헤갈려서  허덕ᆢㅋ
연습이  필요 합니다
처음이니까 그럴 수  있겠죠?
아니되면  무한 반복으로 열심히  해야 겠어요.
사이즈가  작아서  어디든  들고 다니기  좋을것  같아요.
아침5분  충분  할  것  같아요.
매일  아침  스스로 사자성어  익히면  좋겠죠?
한자 하나씩  읽고 익히고 사자성어 완성 되네요.
매력적  아침5분 논술 입니다.
자유롭게 익히면서  어휘도  사자성어도  술술  나오겠어요!
부담없이  조금씩  생활화 할 수 있는  초딩수학ㆍ논술ㆍ한자교재로  추천해 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