옆집 친구 담푸스 그림책 25
미야노 사토코 지음, 정주혜 옮김 / 담푸스 / 2019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옆집 친구는 우리 아이들의  이야기입니다.♡♡
 
같은날  ㆍ같은병원에서
태어나고 성별도 같은 토모ㆍ유우의  등장합니다.
늘 서로의  집을 오갔습니다.
늘 함께라서 즐거웠어요!

그런데  갑자기  토모가  이사를 간다네요?
유우는  눈물  쏟아 내고  토모가 이사  가는것이  싫었어요.
유우와 토모 사이에 감정에 변화가  생기네요.
유우는 헤어질때 인사가 싫어서  토모와 놀지  않게 되어요.
서먹하게  할  수  밖에  없겠지요?
그래도  어쩔  수  없는  일인지라ᆢㅋ
마침내  토모가 이사를 가는날이 되었어요.
유우는 감정 잘  드러나네요.
토모와 유우는  인형을 교환하고  다음에  만날날을 약속합니다.

8살  저희  딸은  5살부터  절친  생겼어요.
유치원때 잠시 헤어졌다가 초등학교  만났어요.
지금도  예전만큼  잘  지냅니다.
헤어짐 그  순간  우리 아이도 공감을 하더라고요.
정말  많이  울었어요.
비슷한  경험 때문인지  벌써  여러번  읽고  있어요.
너무  좋아하네요.
아이들이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라서  최고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