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최고 그리기 왕
바나나비 그림 / 키움 / 2018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엄마도 쉽고 아이도 쉬운 진짜 진짜 쉬운 그림 그리기책~~~
바로 바로 ... 내가 최고 그리기왕~~~!!
순서대로 따라 하면 어느새 예쁜 그림이 완성 됩니다.~~


​여름이 방학이 다가 왔어요.
초딩 1학년 첫 여름 방학은 내가 최고 그리기왕  즐겨 볼려고 합니다.
원래 동색과 오빠가 함께 할려고 했지만..
병원에 있기에..ㅋㅋ
책을 보자 말자 하고 싶다고 해서 초1 딸만  진행 해 보았답니다..
어떤 내용인지 살포시 살펴 보겠습니다.

 


차례를 살펴 보아요..

 

1. 동물

2. 과일과 채소

3. 음식과 내 물건

4. 탈것

5. 자연

6. 사람

7. 특별한 날들


여름방학을 풍성하게 보낼 수 있는 구성에 감동이래요~~~


동그라미, 세모, 네모 등의 도형을 이용해서 따라 그려 보세요~~

아주 쉽게 그리는 방법을 배울 수 있고 어렵지 않아요~~~


처음으로 그려 보았어요.

강아지 네요~~

첫 그림이라 어설프지만..

순서대로 차분히 하나씩 그려 보았어요.

하루에 다 그릴 수 있지만..

하루에 조금씩 조금씩 그려서 연습을 많이 해서 숙제로 할때 활용 할려고 합니다.
쭈욱 잘 그리고 있지요?

아직은 작게만 그리지만..

익숙하지면 크게 크게 그려서  이쁘게 색칠도 해 볼려고요.

열심히 그리고 있지요?

너무 이쁘네요~~~ㅋㅋ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열심히 하네요.

즐거운 여름방학을 보내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