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력충전 초등수학 1-2 (2022년용) - 기본 개념을 완벽히 충전하는 연산 훈련서 초등 수력충전 수학 (2022년)
수경출판사 수학 콘텐츠 연구소 지음 / 수경출판사(학습) / 2018년 3월
평점 :
구판절판


연산 훈련서 수력충전으로 시작하세요~!

                              

 수학 기본 실력 100% 충전 !!!
기본 개념이 완벽히 충전하는 연산 훈려서 수력충전!
개념 확인. 기최 연산문제로 쉽게 이해하면 개념을 충전~~
서로 다른 1:1 유형 연산으로 개념의 적용력 향상!
개념을 확장시키는 응용 연산으로 수학적 하고력 UP!
학교 시헌 대비 단원 마무리가 제공 됩니다.

 

새 교육과정 100% 반영 되었습니다.
하루 4쪽 , 2장씩 총 39일  다음 학기 준비로 딱 좋습니다.
실제로 풀어 보았습니다.




1학년 2학기는 100까지의 수부터 시작이 됩니다.
몇십을 알아 봅니다.
99까지의 수를 알아 봅니다.
수의 순서도 알아 봅니다.
수의 크기도 비교 합니다.
짝수와 홀수까지 알아 보기가 1단원이네요~~
전혀 예습을 하지 않았기에..
잘 할 수 있을까? 하는 엄마의 생각과 달리 출발은 좋았어요.
10개씩 6개 60이라고 읽고, 육십,예순이라고 읽어요.
묶음수를 통해 쉽게 이해 했습니다.
99까지 수 역시 묶음수로 잘 이했어요.
낱개 개념이 조금 부족 했어요.
반복을 하니 금새 따라 오더라구요.
날씨가 더워서 아이들이 지겨워 할 수 있으니..
아이에 눈높이 맞는 진도로 천천히 해 보세요.
저희 집은 하루 2장 4쪽으로 쉽게 쉽게 예습 중이네요~~
엄마의 센스와 아이의 도전 정신으로 ~~~~
즐겁게 학습하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